돈 세전 215만원에 채용공고에 이력서 양식도 없어서 내가 만들어서 냈고…
그리고 서류합격 면접연락을 개인 카톡으로 왔어.. 내 번호저장해서 한거같음
문자로 안오는데도 처음이고 뭔가 체계 없을삘같아서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
|
돈 세전 215만원에 채용공고에 이력서 양식도 없어서 내가 만들어서 냈고… 그리고 서류합격 면접연락을 개인 카톡으로 왔어.. 내 번호저장해서 한거같음 문자로 안오는데도 처음이고 뭔가 체계 없을삘같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