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029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나 원래 인사 잘 하는 편인데 요즘은 인사 안 받아주는 사람도 많고 해서 가볍게 목례 정도만 하거나 먼저하면 소리내서 하는 편인데 옆집 아저씨 좀 이상하거든 계단에 침 뱉고 이상한 소리내고ㅜ 그래서 걍 매번 목례만 하고 말았는데 갑자기 오늘 말걸더니 학생이냐면서 자기가 담달에 원래 집으로 이사가는데 자기한테 한번도 인사하는 걸 못 봤다면서 자기는 세무사고 애들은 뭐 서울대 연대 다니는데 어쩌고 하면서 결국 하는 말이 요즘애들이 싸가지 없다는거엿음 ㅋㅋㅋㅋ 근데 나 옆집 와이프분이랑은 또 인사하면서 살거든? 뭐 마지막이라 이야기햇다는데 아침부터 별로 기분이 안 좋음 ㅋㅋㅋㅋㅋㅋ 아저씨네 조카인지 뭔 관계인지 모르겟지만 그 집 고삐리들도 인사 안 하는데요..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인사는 그냥 해 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꾸벅했으면 됐지 말로 하길까지 바라나 그 집 애들은 꾸벅도 안 하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목례하면 됐지 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죨라 그따위로 말 하고 잘도 인사해주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빨리 이사가세여.. 아주머니는 되게 싹싹하고 인상도 좋으시던데 저 아저씨는 인사는 커녕 말걸기도 힘들게 생기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에서도 싸가지없게 굴어서 마누라한테 바가지 긁히고 나와서 너한테 성질낸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살면서 인사 안 한다는 소리 처음 들어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울대 연대다니는 자식들 얼굴에 똥칠을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그걸 왜 이야기한 줄도 모르겟음 그리고 제일 놀라웠던 건 그 아저씨가 세무사였다는거임 난 어디 자영업하는 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무사도 사실 자영업임ㅋㅋㅋㅋㅋㅋ 요즘 장사 안된다더라 망하는 곳이 많아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잘 안 받아줘서 나도 원래 먼저 하다가 요즘은 걍 눈마주치면 하거나 아는 분이면 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댁 아드님들은 한번도 인사를 안하네요 했으면 재밌었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지가 먼저 하든가
먼저 인사한 거 안 받았으면 말도 안 하겠어
나이가 벼슬이지 아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자기가 뭐라고 남의 집 귀한 자식한테 호통침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잉 난 나한테 먼저 인사하는 거 아니면 안 하는데 다들 안 해서
지가 먼저 하면 되짘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지가 먼저 할 생각안하지 ㅋㅋ
우리앞집은 내가 안녕하세요~하면 네 이래서
걍 안함 네가 뭐냐고 대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세무사 아들얘기들 다 맞는 말이긴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세무사면 뭐 어쩌라고....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백퍼 세무사 아닐듯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린나이에 하면 할수록 좋은거
14:01 l 조회 3
다들 백수 시절 때 뭐했어?
14:00 l 조회 5
그럼에도 홍명보가 대단한 이유
14:00 l 조회 11
솔탑투 물타서 본전찾고 손절해야겠다 ;;
14:00 l 조회 7
일하다 주식 지금 봤는데 반도체 뭔일남?1
14:00 l 조회 14
근데 진짜 객관적으로 누가봐도 잘생긴애랑 연애하면 행복함
14:00 l 조회 4
친구랑 놀다왔는데 이거 내가 돈 달라 해도 되나?
14:00 l 조회 8
70만원 생겨서 단타쳐볼까 하는데 좋은 종목 있을까1
13:59 l 조회 5
국장 비상의 날1
13:59 l 조회 20
스토리 답장 막아두면 1
13:59 l 조회 5
찐친 청모 가야될까 말아야 될까 (특히 결혼 앞두거나 하신 익들 궁금) 2
13:59 l 조회 9
취준말이야 주위보다 늦는다고해서 더 안좋은곳에 하라는법은 없는거지?1
13:59 l 조회 6
여자 평범하면 훈훈한 사람이랑 사귀는 거 거의 불가능이지?1
13:59 l 조회 5
중국 게임 개음침함;;;;
13:59 l 조회 17
이거 너무 빡치는데 퀵으로 달라할까?
13:59 l 조회 2
달달한거 어떻게 끊지..
13:59 l 조회 5
아직도 에어컨안튼 편의점은 좀 표독해보이지?
13:59 l 조회 6
좀 잘생겼다싶으면 게이네 1
13:58 l 조회 16
미쏘나 에잇세컨즈는 인스타로 보면 이쁜데...2
13:58 l 조회 26
영어 자격증 따고 싶은데 기초부터2
13:5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