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이야.. 거리가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정규직도 아니고 출퇴근이 너무 오래 걸리네 ㅋㅋㅋㅋㅋ ㅠㅠ 그리고 마침 집 앞 학원에 공고가 올라왔어.. 어차피 오래 못할거면 빨리 관두는 게 낫지 않을까..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
|
학원이야.. 거리가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정규직도 아니고 출퇴근이 너무 오래 걸리네 ㅋㅋㅋㅋㅋ ㅠㅠ 그리고 마침 집 앞 학원에 공고가 올라왔어.. 어차피 오래 못할거면 빨리 관두는 게 낫지 않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