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카라 리무버로 쓱쓱 바르고 물로 마무리 하면
괜찮겠지...
내가 샵에 못물어보고 나와가지고....
마스카라 하는걸 좋아하는데 영양제 후기 보니까
블랙 딱히 마스카라처럼 느낌이 안나길래 ㅝ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
|
마스카라 리무버로 쓱쓱 바르고 물로 마무리 하면 괜찮겠지... 내가 샵에 못물어보고 나와가지고.... 마스카라 하는걸 좋아하는데 영양제 후기 보니까 블랙 딱히 마스카라처럼 느낌이 안나길래 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