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03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회바회긴하겠지만...중소 기준으로

한달뒤나가겠다고 협상>일주일전쯤 알아서 사직서 뽑아서 결재받기>경지팀 제출 이렇게해보통..? 퇴사 처음이라..ㅠㅠ못나가면 안되는데 불안해서..

대표 사진
익인1
나 중소 인사팀인데 한달전에 말씀드리면 돼 더 일찍말해줘도 되고..! 그럼 인수인계서 작성하라고하고 후임 뽑히면 인수인계하고 나가믄대욥.....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 12월퇴산데..9월초에 퇴사의사밝히고 한달뒤에 퇴사하려고했는제 12월까지만해달라고해서 오케이하고 다녔거듴(회사사람들 다 나 12월에 그만두는거알아). 이제 슬슬 서류 쓰라고 할때된거아닌가 했는데 오늘 경영팀 팀장님이랑 둘이밥먹는데 나보고 사직서 썼냐고묻는거임...........난당연히 경지팀에서 불러서 싸인하는건줄알았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는 게시판에 양식이 있어서 써서 부서장한테 결재올리면 도장 찍혀서 우리팀으로 넘어옴...! 양식 찾아봐바ㅜ 나가는 사람이 사직서 적어서 내는거야...! 나 다른직장 퇴사할때도 그랬오 !!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우리도 양식은 올라와있어..! 내일 팀장님한테 한번 물어보고...올려야겠다..고마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웅 사직일 31일 사유 개인사정 적어서 내버리면 될듯~~? 고생했오 쓰나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거 혹시 보통 며칠전에내..? 우린막 하루전에 애기도하고그러던데 문제없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린 보통 한달~3주전이
젤 흔한듯?? 근데 지나고 내는사람도 있공 안 내고 가버려서 우리가 전자문서로 발송해서 싸인받을때도 있엉ㅠ 요번달 귀속 월급 나가기 전에 보통 퇴사자 정산해서 월급이랑 같이 나가야하는 돈 있으면(ex 연차수당/인센 등) 계산해야하니깨 빨리 줄수록 좋긴해.....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안 맵지?
12:38 l 조회 1
폴댄스 봉에 매달리는거 자체가 대단한거야??
12:38 l 조회 1
아랍상 좋아하는데 두부상한테 고백받음
12:38 l 조회 1
간호사 이직면접 왔는데 입가벼운 선배 보면 어케?
12:38 l 조회 1
160 48~49일때 헬트가 체지방은 뺄게없다했는데
12:38 l 조회 1
임테기 꼭 아침소변일 필요 없지?
12:38 l 조회 3
주식 때문에 우리아빠 월 천 버는중
12:38 l 조회 3
마운자로 맞을거니까 처먹는 생각
12:37 l 조회 6
와 매일 등산하는 사람은 ㄹㅇ 어떻게 하는걸까.....
12:37 l 조회 6
하이닉스 혹시 올해 400까지 갈까? 2
12:37 l 조회 14
서울 혼자 놀거리 없을까?
12:37 l 조회 7
주식 잘 아는 사람 이거 젤 쌀때가 몇이란거야? 1786은 뭐고
12:37 l 조회 12
친구들이 남편 몸좋다고 만지는거 ㄱㅊ?10
12:36 l 조회 29
순하고 만만한 이미지보다 적 되면 피곤해질 거 같은 이미지가 나은 듯 1
12:36 l 조회 10
한번 시키면 세끼는 먹을 수 있는 음식 뭐가있지...11
12:36 l 조회 15
오늘까지 뭐 제출해야 되는 거 있는데 문의전화를 안받아....
12:35 l 조회 5
신입인데 내가 너무 어리바리해서 미치겠음 ㅠㅠ8
12:35 l 조회 18
우리 언니가 나 운동 안 한다고 게으르다고 하는데 3
12:35 l 조회 12
하이닉스 같은 주식 또 올까2
12:34 l 조회 47
요새 화장실이 왜 자주 마려울까?2
12:3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