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14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더 뭐라하는거 같을때가 있긴 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과하면 너 잘걸렸다하고 빽빽거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충 사과만 하지말고 정확히 팩트로 제대로 사과하면 되는데 억지 변명으로 사과하니까 뭐라허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든 상황에서는 아니지만 가끔 느낌.. 사과문 쓰면 사과문에서도 트집 잡아서 사과문에 이걸 왜 쓰냐 저걸 써야지 하면서 욕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 잘못 인정했네? 그래 니가 잘못한거잖아
하면서 더 난리치는 경우도 가끔 있음 진상 손님이나 악성 민원인같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국인이라기보다는 일당백하는 목소리 큰 정신병자들.. 근데 차이는 외국은 걔네 다 블락당하는데 한국만 걔네한테 더 잘해줌 그게 차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회적으로 욕먹을 짓이면 사과한다고 다 끝나는 게 아니니까? 아니면 사과 전에 일부러 밍기적댄다거나 최대한 입장 피하다 최후의 수단으로 변명하는 태도를 보이면 괘씸한 느낌이 들어서 그럴 때도 있고.. 무조건 비난하려고 그러는 게 아니라 아닌 척 잔머리 굴리는 게 보여서 그럴 때도 많음. 뭐 그 외에 그냥 트집 잡는 사람들도 있긴 하지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은 사과하면 넘어감
사과 받고도 더 난리인 사람은 애초에 사과 안 해도 발광할 사람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과해도 더 뭐라하는 인간은 걍 인간말종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닝 보통 사과하면 넘어감 2222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어떤 타이밍에 어떻게 사과하느냐에 따라서도 받아들이는 사람 스탠스가 다른듯. 이건 나라 상관없이 똑같지않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과하면 갑질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 듯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 10년차인 익들 아직도조아?ㅍ
15:43 l 조회 2
쉬는날 밥해먹는게 더 힘들다
15:43 l 조회 2
망상에 빠져버림1
15:42 l 조회 7
나 고점판독기임
15:42 l 조회 5
울언니 내 연락 개귀찮아하는데
15:42 l 조회 12
외향인들아 모르는사람이 팔로했는데 바로 맞팔해주는 이유가 머야???1
15:42 l 조회 9
근데 일하면서 보느라 라디오처럼 축구 봤는데 해설진들 입에서
15:42 l 조회 10
이거 보니까 나는 우울증이 아니라 게으른거 확정인듯
15:42 l 조회 12
롯데리아 하와이안 모짜렐라버거 맛있다
15:42 l 조회 4
참교육 봤는데 난 체벌 반대함
15:41 l 조회 8
삼성 갤럭시 또 폭발 했네 ..ㅋㅋ (삼성xxxx카페에는 감싸주고 반응 뭐지싶음)1
15:41 l 조회 21
패알못인데 가디건 색 골라주라.. 1
15:41 l 조회 6
혹시 쿠팡 pbs 카탈로그 해본 사람 있음 ?
15:41 l 조회 3
다들 오빠 어떰 ..?2
15:41 l 조회 11
아 장염인데 빙수나 아이스크림 같은거 먹고싶어 ㅠ1
15:41 l 조회 3
굿즈 달러로 사야하는데 진심 손 떨린닼ㅋㅋㅋㅋ
15:41 l 조회 2
이거 사진관 잘못 맞지? 환불요청해도 됨?2
15:41 l 조회 10
누브라 쳐진가슴도 ,,,, 올려줘....?1
15:41 l 조회 7
보통 사귈 때
15:41 l 조회 6
마운자로... 대신 건강 다이어트법간다....1
15:4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