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정 완전 많아서 원래 짧게 만난 사람도 잘 못 잊는데 이번에 4년 만나다 헤어졌거든 ㅠㅠㅠㅠ 미련은 없는데 헤어진지 꽤 됐는데도 가끔가끔 생각나고 꿈에도 나오고 그럼 ㅠㅠㅠ 몇년가려나..|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정 완전 많아서 원래 짧게 만난 사람도 잘 못 잊는데 이번에 4년 만나다 헤어졌거든 ㅠㅠㅠㅠ 미련은 없는데 헤어진지 꽤 됐는데도 가끔가끔 생각나고 꿈에도 나오고 그럼 ㅠㅠㅠ 몇년가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