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세 교리 기준ㅋㅋㅋ
아까 교회간다고 가족 결혼식 불참한 사람 글 보고 생각남
근데 난 내 가족결혼식이라면 그냥 7년 지옥 살고 가겠다 싶음
성당은 토욜에가도 주일미사본거로 쳐주긴해서 굳이 7년 안가도 되긴하겠지만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
|
중세 교리 기준ㅋㅋㅋ 아까 교회간다고 가족 결혼식 불참한 사람 글 보고 생각남 근데 난 내 가족결혼식이라면 그냥 7년 지옥 살고 가겠다 싶음 성당은 토욜에가도 주일미사본거로 쳐주긴해서 굳이 7년 안가도 되긴하겠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