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5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우리 아파트는 앨베 2갠데 주민 많아서 오래 기다리거든

주민이 탔는데도 앨베 잡고 하나 하나 배달하는 택배기사가 있음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사람 별로 안 다니는 시간대는 그렇게 하더라…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 없으면 이해는 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 있으면 안그러시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오늘 출근길 같이 탔는데 아무 말 없이 테이프 붙여놓고 택배 던지듯이 배달하는거 보고 기겁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엘베 잡는다는게 매층 다 누른다는건가?
근데 어쩔수없는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기사님들 일부러 유동인구 적을때 하시지 않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후 2시쯤 이었는데 유동인구 적은편인건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후 2시면은...나름 그나마...라고 생각은 해...
가끔 기사님 같이 타면 죄송합니다 라고 해주시곤 하는데 택배 시키는 사람 입장으로서는 걍 어쩔수없다 생각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다른 동네도 다 그러는 구나 우리 아파트가 주민수가 많은거 같긴 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후 2시면 출퇴근 시간도 아니고 이해해야할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이해하는데 양해부탁도 아니고 택배 던지고 카메라찍고 다시타고 그걸 반복하니까 같이탄 우리 아빠가 버럭했거든..
그제서야 아무말 없이 택배 다시 다 빼는게 좀.. 저번에 우리집 택배 실수한것도 그렇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올라가면서 사람이 있는데도 한집씩 배달하는거야?? 보통 반대로 내려오면서 작업하지않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가 고층이라 위에서 내려오는 거 같긴 해
아빠랑 나랑 출근길이라 같이 탔는데 한집씩 배달해서 아빠 열받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업하니까 덕질도 귀찮아짐..
14:01 l 조회 1
네네치킨 맛있음????
14:01 l 조회 1
어린나이에 하면 할수록 좋은거
14:01 l 조회 4
다들 백수 시절 때 뭐했어?
14:00 l 조회 5
그럼에도 홍명보가 대단한 이유
14:00 l 조회 12
솔탑투 물타서 본전찾고 손절해야겠다 ;;
14:00 l 조회 7
일하다 주식 지금 봤는데 반도체 뭔일남?1
14:00 l 조회 15
근데 진짜 객관적으로 누가봐도 잘생긴애랑 연애하면 행복함
14:00 l 조회 4
친구랑 놀다왔는데 이거 내가 돈 달라 해도 되나?
14:00 l 조회 8
70만원 생겨서 단타쳐볼까 하는데 좋은 종목 있을까1
13:59 l 조회 5
국장 비상의 날1
13:59 l 조회 20
스토리 답장 막아두면 1
13:59 l 조회 6
찐친 청모 가야될까 말아야 될까 (특히 결혼 앞두거나 하신 익들 궁금) 2
13:59 l 조회 9
취준말이야 주위보다 늦는다고해서 더 안좋은곳에 하라는법은 없는거지?1
13:59 l 조회 6
여자 평범하면 훈훈한 사람이랑 사귀는 거 거의 불가능이지?1
13:59 l 조회 6
중국 게임 개음침함;;;;
13:59 l 조회 17
이거 너무 빡치는데 퀵으로 달라할까?
13:59 l 조회 2
달달한거 어떻게 끊지..
13:59 l 조회 5
아직도 에어컨안튼 편의점은 좀 표독해보이지?
13:59 l 조회 6
좀 잘생겼다싶으면 게이네 1
13:5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