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물치 졸업했고 1년 반 정도 일하다가 쉬고 있는데, 간호에 관심이 생겨서 이번에 원서 넣어볼까 고민 중이야
사실 뒤늦게 고민해서 지금 추합으로 들어가야하는데 만약 합격되면 25살에 1학년인데
적응도 걱정되고 요즘 간호 취업도 힘들다고 하고 특히 30살 넘어가면 간호 잘 안 뽑는다는 말 들어서 고민이야 ㅠㅠ ..
간호 친구 두 명한테 물어봤는데 한 명은 취업난으로 오지말라고 하고 한 명은 걍 하라고 해서 고민되서 물어봐 .. !
간호익들은 어떻게 생각해 .. ? 추천 .. ? 아니면 비추 .. ?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