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96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극T고 테토녀소리 999번들음
전애인은 비슷하게 극티에 테토느낌인데
남자다보니 먼가 내가 보호받고 여자여자해지는느낌?이었어 애교도부리게 되고 딸취급받음
대신 섬세한느낌은 부족했음 성격이 워낙 무덤덤해서 서운한부분들도 있었고

현애인은 에프+에겐남이라 섬세하고 말예쁘게하고
순둥순둥함. 그래서 반대로 내가 아기취급해주고 귀여워하고있어... 애인은 갈수록 애교가 더 늘음
내 테토력이 갈수록 강해짐.. 성별이 바뀐느낌
이것도 좋은데 뭔가 설레임이나 보호받는다는 그 이성적인 자극은 확실히 부족함. 

나같은성격은 어느쪽이 맞니
일단 둘다 예민하고 징징대는 에겐남이거나 고집 너무세고 성격 센 테토남은 안됨 딱 전애인,현애인 정도여야됨
대표 사진
둥이1
둘다 잘어울린다 커플 맛집이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안정형끼리 만나서 보기 좋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난 어느성격이랑 결혼하는게 더 맞을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쎄 어느 쪽이랑 연애할 때 재밌고 편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둘다...! 설렘은 확실히 전자쪽
근데 편안함은 후자쪽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나는 후자 쪽!! 전자는 서운한 부분도 있다고 했고 후자는 서로 상호보완 돼서 잘 맞을 것 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오호.. 의견고마워ㅎㅎ 좋은밤보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현애인 같은 사람이랑 결혼해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유는?? 먼가 보통 여자가 보호받고 귀여움받고 그러는데 지금연애는 내가 남친을 더 귀여워해ㅋㅋ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쓰니가 보호받고 귀여움 받고 싶으면 1인데, 그게 아니라 보통 연애가 그래서 나도 그래야할거 같다는거면 굳이 바꿀 필요 없어보여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방구 며칠에 텄어?...
18:53 l 조회 1
썸붕내놓고 스토리 좋아요 누르는 심리 뭐임
18:51 l 조회 3
둥들은 서운한거 직접적으로 말 하는편이야? 아님 상대방이 알아주길 바래?? 2
18:51 l 조회 4
언제 헤어짐 결심했어? 머리로는 아는데 차마 입이 안 떨어지네
18:43 l 조회 12
남자가 눈을 오래 못쳐다보는게 진짜 호감신호같음1
18:42 l 조회 34
잠이 중요한 사람은 보통 예민한 편이야?? 4
18:42 l 조회 16
로태 소개팅하구 만나기로 했는데 1
18:35 l 조회 24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1
18:32 l 조회 38
내 최대 마음 표시 = 하트랑 선톡3
18:32 l 조회 38
썸붕 났는데 아주 미춰버림...
18:32 l 조회 23
소개팅 하고 애프터 삼프터 날짜까지 다 잡고 카톡 중인데
18:29 l 조회 14
estj 여익 심심해서 무물 받음8
18:25 l 조회 15
결혼 예비 장서갈등? 내가 어떻게 해야될까 9
18:15 l 조회 32
나를 좀 어려워하고 긴장하는 사람만 만나도 최악은 걸러지던데3
18:15 l 조회 86
시간 갖자고 했는데2
18:08 l 조회 31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5
18:07 l 조회 40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55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1
17:59 l 조회 54
친구도 없는데 애인이랑 이별한 둥 있니…….? 9
17:55 l 조회 56
먼저 끝내자 해서 헤어졌는데 카톡 프사 내가 찍어준 사진 아직 안 내리는 건 무슨 심리일까?4
17:5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