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동생 고3이라 이번에 자기 친구랑 운전면허 학원 등록했는데 친구 한달 만에 땄대
그래서 1월에 해외여행 가서 친구가 운전할거라는데 걱정되는데 걱정할만한 거 맞지?
아님 보통 바로 운전해? 난 면허없어서 모르겠어ㅜ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
|
내 동생 고3이라 이번에 자기 친구랑 운전면허 학원 등록했는데 친구 한달 만에 땄대 그래서 1월에 해외여행 가서 친구가 운전할거라는데 걱정되는데 걱정할만한 거 맞지? 아님 보통 바로 운전해? 난 면허없어서 모르겠어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