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자들 상대가 이성적으로 느껴져야 만나거나 대시할 맘이생긴다고 하자나요. (본인 스타일 외모가나 등등)
그럼 당연히 초반에 봤을 때 ’한 번 자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드는건 당연한 거에여???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자들 상대가 이성적으로 느껴져야 만나거나 대시할 맘이생긴다고 하자나요. (본인 스타일 외모가나 등등) 그럼 당연히 초반에 봤을 때 ’한 번 자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드는건 당연한 거에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