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224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3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떻게 사람 마음이 그렇게 돼? 
헤어지는 순간 헤어지자고 하는 순간 다신 안만나고 싶다
이게 돼? 

전애인도 처음 헤어지자 할 땐 자긴 끝났다 생각 안 했었다 했는데 두 번째 헤어지고나서는 진짜 끝이라고 생각해서 맘 접었다더라고 
대표 사진
둥이1
재회도 하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잇팁은 아닌데 난 가능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는 아직 좋아해도 머 내가 싫다는데 굳이 상처 받아가며 남아잇어야하나싶음 안보면 맘도 멀어지고 또 금방 잊혀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자존감 높나부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냥 질리면 되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사람이랑 안 맞고 싸워서 지치고 질리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웅 그냥 끝을 보면 딱 잊혀져
근데 이거 다 그러지 않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미 헤어지기 전부터 마음이 멀어지고 있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떤 이유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건 당사자들끼리의 문제지 내가 어찌암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남친 잇팁인데 내가 차였었다가 헤어진지 2달, 6개월, 1년 쭉쭉 붙잡는 연락오고 결국 헤어진지 2년반만에 다시 만나고 지금 좀 오래 사귀고있어… 잇팁도 잇팁 나름이야 본인이 좋아하면 못잊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헤어진지 2년 반만에 다시 만나고 있다고 했는데 그럼 그동안 둘다 아무도 안 만났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응 둘 다 아무도 안만났어 ㅋㅋㅋㅋ 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와.. 2년반동안????? 둘다 대단하다... 두달 6개월 1년 연락 올때는 안 받다가 어떤 계기로 다시 만나게 됐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그 사이 기간이 둘 다 취업이랑 자리 잡기 정신없던 기간이기도 했고, 나도 걔가 계속 좋았어서… 새로운 누굴 만나고 싶단 생각이 안들었었어 ㅠ 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5에게
우와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버틸만큼 버티다 결정내린 거라서
다시 만나도 같은 문제 반복될거 아니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헤어지고 연락오는 구남친 구썸남들 가소로워 하긴해 ㅋ ㅋ ㅋ 술안주거리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잘못해서 헤어진거 아니면 빠른 기간 내에 잡아보고 (머리론 아닌거 알지만 아직 감정 남아있을때), 잘못해서 헤어진거면 가망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에이 그래도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랑은 재회 몇번을 반복해
그냥 그정도의 마음인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잇팁인데 안 그래 지금도 내가 구질구질하게 잡아서 만나고 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엠비티아이문제가 아님... 걍 저러면 안좋아한거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잇팁도 나름이더라 구질구질하게 헤붙 많이하는 경우도 많이봤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내가 먼저 차인 경우엔 끝까지 구질구질하게 잡아 ㅋㅋㅋ
그래도 안잡히면 현실을 받아들여서 뒤늦게 연락 와도 감정 안생기더라
반대로 내가 찰 경우엔 이미 수천번 생각하고 결정하는거라 미련 없는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같은 경우엔 진짜 얘는 절대아니구나 싶을때 헤어지기 때문인듯. 기회도 충분히 줬고 다시만나봤자 달라질거 없음에 확신하니까 재회안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나 잇팁 아니지만 헤어지면 끝인거지 뭐... 마음이 뚝 잘라지는게 아니라 마음이 있어도 헤어지면 그냥 헤어진거고 끝난거다 라고 받아들이는 것뿐임.
헤어지면 끝이라는게 마음이 끝이라는게 아니라 관계가 끝이라는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
그냥 맘이 끝난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
헤어지면 끝인거임 헤어짐에는 이유가 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잇팁 여자고 내가 찼는데 완전 힘들어하고 펑펑울고 슬퍼했음.. 근데 다시 사귀기엔 전남친이 너무 쓰레기라 정신줄 잡고 안 잡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내 남친 잇팁인데 우리 서로 헤어지자고하고 다시 붙은게 한두번이 아님 자기가 헤어지자해놓고 붙잡더니 못헤어지겠다고 울더라 본문은 ㅂㄹ 안좋아한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난 진짜 냉정하게 생각하려고 했으
헤어진 이유 개선될 수 있는 이유 좋았던점 안맞았던점 등등 그리고 생각해봤을때 다 안맞는 것들이 개선될 수 없다고 생각해서
그리워도 연락이와도 안받음 걍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0
일단 난 아님 상대가 헤어지자 했을 때 헤어짐을 인정 못하면 진짜 끝까지 인정 못함.. 내가 헤어지자 말하는 순간은 진짜 끝이긴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1
ㄴㄴ 나 1년만에 연락와서 재회함 잇팁이 헤어지자하고 자기가 후회 엄청하고 나한테 먼저 연락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나 잇팁 잇프피 반반?인데 남친들 중 두명은 한두번씩 재회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3
사바사임 내 남친은 나 붙잡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4
Ft반반인 인프피인데 나도 가능
난 보통 내가 차는 경우 드물어서 상대가 헤어지자 하면 내가 싫어졌나보다 하고 뒤도 안 돌아봄
헤어지자하면 걍 끝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5
잇팁아니긴한데 나는 헤어지면 그순간 바로 보고싶더라도 다시는 안만날사람이 되긴해
그렇게 지내다보면 생각도 안나고 내인생에서는 사라진사람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나도 그렇다 생각했는데 걍 내가 그 정도로 간절한건 아니었더라고..... 아직 좋아하는데 헤어진거면 잡고 싶더라 저건 걍 마음정리된 상태로 헤어지니까 끝인거임. 그건 있는거 같음 정리된 상태로 헤어졌는데 '다시' 마음이 생기진 않는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7
잇팁애인이랑 재회한지 일년 넘었음 잇팁도 사람이야 너무 좋아했고 못잊었으면 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남친이 잇팁이야? 먼저 연락온겨? 얼마나 만났어 그전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9
참다 참다 지쳤나보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0
아니던데 헤어졌을땐 칼같더니 1년지나서도 계속 연락옴;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2
나 인프피/잇프피/잇팁 나오는데 딱 한 번 잡고 아니면 절대 연락안함 결혼한 애들 빼고 다 연락왔었는데 그냥 날 놓은 사람에게 굳이?라는 생각이 듬... 마음 속 미련은 철철한데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난 잇팁인대 약간 다른 느낌으로 헤어지자고 결심해서 서로 상처쥰 사이면 이미 파국이라 생각해서 다시 못만날거같아서 끝..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4
나 잇팁인데 지금 애인이면 절대 쿨하게 못헤어질듯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내사람 아니다 라고 느껴지면 차단핑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내남친 잇팁인데 나랑 다시 만나는중이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얼마만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7
대신 사귀는동안 장난으로라도 헤어지자는 말 절대 안함 헤어지자고 말한 순간 한계를 넘어섰다는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8
4년 만나고 내가 식어서 헤어졌는데 헤어지자고 말하기까지가 힘들었음.. 헤어지고 나서는 그냥 끝 되던데? 전혀 생각도 안 나고 아무렇지도 않았듬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9
일단 나는 끝..연락 다시 왔는데 재회 안함
똑같을거 알아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0
말은 그렇게해도 잇팁 전남친 연락왔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마만에 왔었어? 난 진짜 상대가 식고 정리했다고 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1
흠 재회하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2
ㄴㄴ잇팁전남친 연락왓엇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마만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2
6개월만에 왔어 꾹꾹참다 연락했대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3
다시 만나도 차피 같은 이유로 헤어지는 거 경험 해봐서 미련 있어도 누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3
연락 할 수도 있긴 함.. 걍 후회없이 감정 다 털으려고 최선 다하고 후회없이 ㄹㅇ ㅃㅇ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미련 있으면 상대방 sns는 자주 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3
난 헤어지면 바로 차단or 서로 언팔해서 못 보긴 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4
나 잇팁이랑 깨붙 10번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6
진짜 끝날 때까지는 잡기도 하고 다시 만나기도 하는데 진짜 끝이라고 생각이 들면 다시 만나고 싶고 보고싶고 그래도 이성으로 꽉 붙잡음.. 헤어진 이유 생각하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7
잇팁 전남친 나 4번인가 붙잡았음 mbti에 너무 의미부여는 ㄴ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8
사바사임 내가 아는애는 한두번? 붙잡았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이 바람 피웠으면서 잡는 심리가 뭐야?;
17:14 l 조회 2
썸탄지 2주짼데 전화 한 번도 안 한 거면
17:14 l 조회 7
Entp 익들아 살려줘.. 엔팁 소개팅 후
17:13 l 조회 7
이별 연락 했다가 차단 받았어11
17:04 l 조회 36
인프제 남자 가능성있어 보이는지 봐줘
16:57 l 조회 10
애인이랑 싸우고 푸는 방식이 안맞아5
16:55 l 조회 30
근데 진짜 맘정리 하려면 연결된 거 다 끊는게 맞는듯5
16:54 l 조회 44
절대 안져주는 남자 vs 싸우면 입꾹닫10
16:51 l 조회 45
인팁 헤어지면 금방 잊는 편이야?4
16:50 l 조회 22
istp들 원래 호불호가 별로 없음?17
16:50 l 조회 43
성매매하는 사람이랑 연애경험 엄청 많은 사람중에 성병 누가 위험하까?7
16:41 l 조회 44
상대 새애인 생기고 차단한경우에1
16:41 l 조회 19
요즘 인티에는 이별 재회 글이 별로 없네2
16:40 l 조회 31
혹시 estp 성향이 회피형 많아??22
16:38 l 조회 23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내가 예민한가 40 왤케 짜증나지 17
16:37 l 조회 367
상상되는 미래가 전부 행복이어야 결혼하나?6
16:34 l 조회 21
istp 잇팁 남자분들 계시나요..5
16:34 l 조회 38
잘 끝난거 같은데 생각은나고2
16:33 l 조회 24
이런 경우에 보내줄거임?(사친 관련)4
16:32 l 조회 30
기억력 안 좋은 거 어쩔 수 없어?1
16:3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