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방배치 둘 중에 뭐가 나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20/17/c6a6f055601cb0c1de99d0d7d0defb06.jpg)
![[잡담] 방배치 둘 중에 뭐가 나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20/17/858e1a086710f01b37fa4256b4c3b8de.jpg)
집순이고 티비보는 시간이 많아서 스탠딩 티비 둘건데, 1번 배치로 하게 되면 소파를 둘 공간이 없을 것 같고 2번 배치로 하면 노트북 하거나 할 때 좌식으로 해야하는데 허리가 안좋아서 고민되네ㅠㅠㅠ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
|
집순이고 티비보는 시간이 많아서 스탠딩 티비 둘건데, 1번 배치로 하게 되면 소파를 둘 공간이 없을 것 같고 2번 배치로 하면 노트북 하거나 할 때 좌식으로 해야하는데 허리가 안좋아서 고민되네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