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35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어차피 안읽씹하는 사람은 아무 생각도 없고 똑같이 안읽씹해주는 게 더 편함 ㅋㅋ

그런 걸로 거른다 하면서 연락에 집착하고 의미부여하고 피곤하게 구는 애들은 오히려 먼저 떨어져주면 땡큐지 뭐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왤케 연락으로 피곤하게구는거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상대가 안읽씹을 하든말든 관심이 없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ㄴㄲㅋㅋㅋㅋ 너뭐돼..? 싶음 똑같이 안읽씹하든말든 관심 1도 없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어떤 걸 안읽씹 하는건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너도 걍 안읽씹해 난 상관없으니까ㅜㅜ~~ 개피곤해 읽씹하면 읽씹한다고 ㅈ ㄹ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상대방에 대한 배려나 이해.. 가 하나도 없구나 이 글에 공감하는 사람이 많다는게 충격이다 ㅋ 나도 서로 안읽씹해도 상관없는 사람인데 어쨌든 기본 매너 아님? 그래서 귀찮아도 최대한 해주려고 하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뭘 그렇게 의미부여하면서 의미 없는 대화 구구절절해야됨ㅋㅋㅋ 서로 필요하고 할 말 있을 때 얘기하면 됐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까 쓰니처럼 필요한 말만 하고싶은 사람 있고 일상얘기 간단하게 하고 싶은 사람도 있는거지 그래서 서로가 서로를 배려해야 하는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거기다대고 우습다 이러는게 충격이라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걸로 피곤하게 구는 게 더 웃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평생 그렇게 살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ㅇㅇ!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읽씹 오래 하는건 예의가 없는거임
바빠서 못읽는상황은 이해하지만 그게 아닌건 사회생활 문제임
30대 이상 중에 안읽씹 하는 사람 찾기 힘들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 아진짜 이거 ㄹㅇ임 오히려 패턴맞아서 좋아함 혼자 복수하고 혼자 신경쓰는데 정작 당하는사람은 감흥없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ㅈㅂ 적당히 좀 끝내자 우리 ㅜㅜㅜ 뭔 할말 없어서 마무리하는 임티에 또 답장을 하냐거 ㅜㅜㅜㅜㅜㅜ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읽씹이 레전드 회피형 같은디 ㅋㅋ 할 말 없으면 씹으면 되는 걸 꾸역꾸역 남겨 둬서 진심 뭐 함? 제일 이해 안 됨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씹으면 씹는대로 싫다고 난리치니까요 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면 그런 사람들이 문제인 거지 ㅋㅋ 안읽씹 하는 애들은 죄다 상습적임 그래 놓고 지 필요할 때만 연락 처하고 빠르게 답장 안 하면 염병 떠는 게 뢰알 극혐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피곤하게 난리치면서 염병 떠는 애들이 더 극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 미안한데 내 친구들 중엔 너 같은 애들 없음 ㅋㅋ 그런 애들 일찌감치 손절 친 지 오래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ㅇㅇ 노상관임 나도 너같은 애들 필요없어서 손절치든말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11에게
ㅇ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는 이미 그런걸로 피곤하게 구는 애들은 먼저 떨어져주면 땡큐라고 썼는딬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ㄹㅇ 신기함 안읽씹으로 화내는 애들 주변에 한명도 없어서…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에서 걍 삼각대 세우고 카메라로 증명사진처럼 찍어도 티안날까
16:04 l 조회 2
오늘은할게
16:03 l 조회 3
근데 태몽 꾸면 태몽이구나 바로 알아?? 1
16:03 l 조회 4
타이레놀 없는데 이지엔도 두통에 효과있나1
16:03 l 조회 3
인스타 야르맨 아버지 아는 사람
16:03 l 조회 3
치약 바꿨더니 자꾸 입안벽에 흰색 덩어리 생기는데 바꿔야되는거지?1
16:03 l 조회 4
면접 보고 왔는데 같은 옷 입었어
16:03 l 조회 7
알바 안뽑을거면 문자 보내지말라고 하고싶다
16:02 l 조회 7
한국 엔터테이먼트 다 망해가는것같은데 이유가 뭘까?1
16:02 l 조회 12
태몽없이 태어난 사람도 있어?2
16:02 l 조회 8
코성형해서 불랙헤드 관리 못하는데 피부과가면 해결해주나1
16:02 l 조회 19
나 완전 헬린이인데...(처음임)1
16:01 l 조회 11
하..... 성적 생각보다 ㄱㅊ아서 야르하다
16:01 l 조회 9
인턴, 서포터즈 둘 다 계속 지원 중인데 3
16:01 l 조회 18
인티 켜기만 해도 (배너 안눌러도)알리로 연결되는거 맞지?9
16:01 l 조회 14
던킨도너츠는 진짜 당일에 판매하고 남은 도넛 전부 폐기해?
16:01 l 조회 11
에스테틱이나 기본 피부관리 꾸준히 받아?2
16:01 l 조회 7
요리할때 설탕대신 알룰로스 써도 진짜 맛 차이없어???5
16:00 l 조회 13
약을 못 먹는게 편식이야? 2
16:00 l 조회 9
어떤 가정집에 ㅇㅇ꽃이 예쁘게 피어있다 라는 말이 돌면 왜 그걸 꺾거나 없애는 인간들이 있을까
16:0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