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36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세상에 이런 맹탕우유 첨 먹어봐서

진짜 황당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 이상한 꼬릿한 냄새 안나서 좋아함 ex 파스퇴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럴 수도 있겠다
근데 파스퇴르가 그 특유의 냄새 심한 것도 맞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 나도 부산익임 부산우유 맹맹한거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우유나 매일우유가 꼬숩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나 ㄹㅇ 서울우유랑 매일우유만 먹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깔끔해서 좋아해 부산우유만 머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부산우유 좋아함 ㅠ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맛없어... 그래서 우리집 나 어릴때 부산우유, 서울우유 하나씩 받아먹음 ㅋㅋㅋㅋ
생각해보면 울 엄마도 까다로운게 나 하나면 서울우유 2개 구독하면 될것을 걍 하나씩 받아먹었어 ㅋㅋㅋㅋㅋ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무중에 조부모님 돌아가시면 반차 쓰나?
10:58 l 조회 2
실손보험 5세대라도 드는 게 맞겠지..?
10:58 l 조회 4
부산익 요즘 날씨 너무 추워요
10:57 l 조회 4
반도체1
10:57 l 조회 8
왜 실외수영장은 기준이 안빡세??(수모 미착용, 화장 허용 등)
10:57 l 조회 3
컴활 1급 필기 일주일만에 가능해??
10:57 l 조회 4
국민연금 팔아도 1
10:57 l 조회 18
손절까진 아니고 좀 소원해져서 연락 한동안 없던 친구 부모상이면3
10:57 l 조회 10
LCK 데프트 라스칼 국대 전력분전력이래1
10:57 l 조회 9
오늘같은 날 주식 뭐 줍줍?해?4
10:56 l 조회 18
피부 땅콩형 얼굴은 뭐 해야 댐 ㅠ
10:56 l 조회 6
헬린이 프로틴 추천좀여
10:56 l 조회 3
토스 예약매도는 9시전에 체결안돼!?
10:56 l 조회 9
필러 녹여본 익 있어? 1
10:56 l 조회 6
외인들에 이어서 기관들도 파네..1
10:55 l 조회 47
아부라소바 먹을건디1
10:55 l 조회 9
누가 내 회사 책상 사물함에 손댔나봐ㅋㅋㅋㅋㅋㅋㅋ
10:55 l 조회 22
코 겉에 계속 간지러운 거 여ㅐ그럼5
10:55 l 조회 13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10:55 l 조회 6
연금복권 살때 귀찮아서 그냥 숫자 똑같고 조만 다르게해서 5개사는데5
10:5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