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3주 동안 썸타고 매일 2-3시간씩 전화하고 일주일에 한 두 번씩 만나고 뽀뽀까지 했는데 고백 안해 .. 근데 남자가 계속 너가 나 진짜 좋아하는지 모르겠다는 말 하긴 함 .. 크리스마스에 만나기로 했는데 그 때까지 고백 안하면 문제 있지?|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3주 동안 썸타고 매일 2-3시간씩 전화하고 일주일에 한 두 번씩 만나고 뽀뽀까지 했는데 고백 안해 .. 근데 남자가 계속 너가 나 진짜 좋아하는지 모르겠다는 말 하긴 함 .. 크리스마스에 만나기로 했는데 그 때까지 고백 안하면 문제 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