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애인이 잘못한 상황임 안그러겠다 그랬는데 계속 그러거든? 사과받고 본인이 안그러겠다 라고도 했는데내가 감정이 안풀리고 잘해주고싶은 마음이 안들어 이럴땐 어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