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찍는 기계식 배출인데비닐에 담아배출 금지 아닌가 싶어서..안에 보니까 비닐 안에 넣어서 버려져있는 것도 있고그냥 버려져있는 것도 있어...원래 살던데는 비닐 버리는 쓰레기통이 옆에 있었거든?이게맞나 어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