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55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내용 펑


답변달아준 익들 너무 고마워...

수백만원이 내일 통화에 달렸군.

대표 사진
익인1
어떤 모델인지에 따라 다름 근데 막스마라는 국내 백화점가 진짜 에바거든 아마 그 모델 해외직구나 해외에서 샀으면 50 이하일거임 막스마라 치고 비싼 가격 아닌걸로 봐선 막스마라가 아니라 s막스마라나 위켄드막스마라라는 하위라인일거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막스마라 제대로 된 모델은 국내 매장가 400부터함 80인거 보면 아마 하위라인 모델 세일하는거 사신걸걸
5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막마 캐시모델은 국내 백화점가 거의 1000 찍었어 나 막마 좋아해서 잘 앎 국내 백화점은 현지에 비해 너무 비싸게 팔아서 다 입어만 보고 사이즈감만 보고 나오고 돈 안아쉬운 사모님들이나 거기서 사는거임 나머지는 다 직구하고 구대함 가격차 거의 두배씩 나서ㅇㅇ 지금 내부 택 볼 수 있으면 보고 와봐 모델명이나 번호 적혀있는거ㅇㅇ 아니면 혼용율이라도 찍어와봐 내 생각에 캐시 100 맞으면 한달 80씩 10개월 할부한거같음.. 환불 꼭 해 믿을만한 구대나 직구 사이트에서 사면 반값 이하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스마라 해외에서도 몇백 하지않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빈티지가 100만원인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막스마라 몇백인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인터넷 찾아보니 그런것같더라고..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 달 동안 담아두신 거면 쓰니가 빨리 행동했어야 했다... 다음부터는 그 말 할 때 그냥 바로 사드리자 그래야 저렇게 안 하실 거 같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델마다 다른데, 캐시미어 50 정도 함유면 한국 800 해외 400 정도인 걸로 알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0이 아니라 800인가...설마 아니겠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스마라 위켄드 막스마라 등등 뭐냐에 따라 달라 80으로 주고 샀을 수도? 해외 아울렛이면 막스마라 아울렛 해외는 싸거든
5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허거덩 ㅠㅋㅋㅋㅋㅋ 그럼 더 나갈거임 일부러 싸게 부른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위켄드나 s일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래도 100미만은 아니던데 100만원대에 사셨는데 좀 내려 부르신듯
나도 백화점내 편집샵에서 싸게 100만원대로 막스마라 울코트샀는데 캐시미어면 더 비쌀텐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막스마라 캐시미어 들어간건
백화점에서 사면 최소 300-400이야
릴리아 코트 같은건 600-700 넘어
100미만은 말이 안되구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막스마라 위캔드나 s막스마라도
울코트도 백화점에서 사면 200대야
직구하면 80-100사이..?
캐시미어들어간건 더비싸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https://kr.maxmara.com/collection/all?_gl=1*1e5pi2v*_up*MQ..*_gs*MQ..&gclid=CjwKCAiA7LzLBhAgEiwAjMWzCJkifmd0sLlaH3mqJK2ioCffFb011VOXo6djffk3-tRLQZ3XPLSnxhoCNz0QAvD_BwE&gbraid=0AAAAABaAanDj7JVp73y8pZDjFAMHzb-9H

사이트 들어가면 가격 다 나와…
막스마라는 아울렛이나 직구하면
진짜 빈값이라 ㅜㅜ 백화점 구매는 비추야 ㅠㅠㅠ 너무 비싼거면 반품하고
직구해드리는게 어때??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라게 골치아프네
집에도 못가는데 ㅋㅋㅋㄱ ㅜ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식들 상견례가는데 아들이 허름하다고 말하는게 얼마나 맘 아프셨겠어 뭐라해서 미안한데 평생 그런코트 10벌은 넘게 살돈으로 키워주신거에 휴대폰 5년쓴거로 유세떨지말고 감사해하는건 어떨까 싶어
이왕비싼거 사신거 말 세게하지말고 어울리는지 보게 입어는 보시라하고 안어울리면 같이가서 옷 봐드리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마 막스마라 캐시미어 100 코트면 80이 아니라 800일거야 80이면 자식들도 사주지 근데 800짜리는 진짜 말 세게 해서라도 환불해야함 개부자여도 백화점에서는 잘 안사 해외에서 사면 400대에도 살 수 있어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고마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홍콩인데 막스마라 캐시미어 걸레짝된거 라스트원 세일해도 80 절대 안나와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우재 피지컬이면 얼굴 못생겨도 인기많을까??
1:23 l 조회 1
해외거주 독일 8년 살았는데 이번 ㄹㅇ 역대급 여름더위인듯
1:23 l 조회 1
해외거주 Chipotle 이거 한국에도 있나
1:23 l 조회 1
남자들끼리 스킨십 어디부터 게이라고 생각돼
1:23 l 조회 1
가정교육으로 정치질 하는 법 교육시키는거 ㄱㅊ아보임..
1:23 l 조회 1
나 서울서 대학다닐때 친없찐이었는데 그래도 문화생활은 잘 즐긴거같음
1:22 l 조회 6
50대한테는 30대초반도 어린거 아닌가1
1:22 l 조회 14
저격글 많은데 모르지?
1:22 l 조회 12
80,90년대생들도 25-26살일때
1:22 l 조회 10
아빠가 나보고 서울대 못가서 실패한 인생이라는데 뭐라고 맞받아칠까 2
1:21 l 조회 10
피부 하얀 여자 보면 기괴해?
1:21 l 조회 10
40대초반 여자가 27살보고 곧 서른이라면서 나이로 긁는건 어떤경우지.. 8
1:21 l 조회 9
너네도 친한 친구중에 단둘이 못보는 친구 있어??1
1:21 l 조회 10
여기 남초에서 많이 왔어?1
1:21 l 조회 12
익들아 이거 선물로 받으면 어떨거가틈?1
1:21 l 조회 11
나 셀카를 왜이렇게 잘찍지
1:21 l 조회 5
본인표출사주 잘 몰랐는데 나랑 생년월일생시 똑같은 사람 이야기보고 믿게됐거든?
1:21 l 조회 9
우삼겹 마늘쫑 비빕밥 만들어 먹는중❤️1
1:20 l 조회 9
유럽 여름이랑 아시아 여름이 가챠가 될 줄이야...
1:20 l 조회 4
스트체형 꾸꾸뭐입음2
1:2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