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57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7살 연상이랑 어쩌다 연락 중이거든 썸도 아니야
’오빠가~‘ 계속 이러질않나
오빠라고 부르라고 하질않나 
남자들은 보통 오빠 소리를 좋아해....?
대표 사진
둥이1
개좋아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서열상 내가 위라는걸 알리고 싶은거임 근데 별로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거임ㄹㅇ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오빠 집착남임 좋아해도 저러지는 않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근데 자기입으로 오빠가~ 하는 거 극혐이라는 얘기 안 들어봤을리가 없는데 계속 저러는 사람들 신기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캄캄한 세상 속에서 여자가 오빠라고 하면 설레긴 하더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오빠 소리 할 수는 있는데 자칭이면 정떨어짐
내세울 게 없어서 저러나 하는 생각들고....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28살인데 1
22:41 l 조회 16
순애보 만나고 싶음
22:36 l 조회 23
재회(?) 문자 보내려고 하는데 시기 좀 봐죠ㅠㅠ 2
22:35 l 조회 30
2
22:34 l 조회 27
이별 나 싫다고 떠난사람 왜 못 잊을까..2
22:33 l 조회 33
서른살 소개팅 삼프터 후기
22:32 l 조회 35
너익들은 화내면 냉전 며칠동안 가??
22:29 l 조회 3
새애인 사귀면서 전애인 미련있는 사람1
22:25 l 조회 38
뭐야 전애인 애인 생겼나????2
22:24 l 조회 42
아 이제 연애라면 신물이난다1
22:22 l 조회 40
운명같은 사랑 하고 싶다2
22:18 l 조회 34
성적으로 욕구 별로 없는익들 있음??2
22:08 l 조회 80
03년생 남자들이 확실히 성격좋고 다정하네3
22:08 l 조회 49
헤어지면 엄마가 이러는데 미치겠음... 1
22:08 l 조회 28
애인이 키 빼고는 완벽해.. 1
22:05 l 조회 50
애인 계정으로 커피 쿠폰 주문한 거 얼마 줘야할까 5
21:59 l 조회 33
상대가 헤어지고 바로 새연애한익들아5
21:56 l 조회 68
불안형들아 넌 뭐가 그렇게 불안해? (긴글..) 2
21:53 l 조회 41
이별 너무너무 사랑했던 사람이랑 헤어지고 집간다!!! 2
21:52 l 조회 83
연애중 너네는 연애할때 무슨 얘기해?
21:4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