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데이트는 뭘하든 일단 같이 맛있는 밥 그 이후에 뭔가를 하던 하는거라 생각했는데 남친은 뭔가 꼭 밥을 안 먹어도 되는..? 걍 밥은 집에서 먹고 만나서 카페가고 영화보고 이런 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