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700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70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시드머니는 6천만원인데 지금 3300만원됐당
Sk하이닉스 중간에 많이 팔았는데 대후회
안팔았으면 천만원은 더 버는데
자랑할 데가 없어서 여따 올려봄
돈만 많으면 현대차 왕창 사는데 돈없어서 20주밖에 못샀는디 90%됨
대표 사진
개미1
ㅊ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고마웡!! 다들 대박나길
4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
부럽다 ㅊㅊㅊ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너도 대박나랑❤️
4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
야 넌 찐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헿 기쁘다
너두 대박나용💕

4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
와주식잘한다!! 지금살만한거있을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건 좀 조심스럽다 ㅜ
난 우량주에 장투위주라서 내가 산 걸 지금 시면 수익률은 안좋을 거 같음
난 돈 생기면 구글이랑 엔비디아 조금씩 사모으려고
내가 ai를 업무에서도 활용하기도 하고 내려가도 어차피 몇년 장투할 거라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
오 혹시 투자철학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우량주를 장기투자!
내려가도 우량주에 확신이 았으면 몇년버팀
전엔 -30퍼 찍어서 묵혀놓고 1년 후에 들어기니 +50퍼 되있드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
멋지다 진짜 👍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고마웡 너도 대박나길!!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지금 살말? 아니면 오후까지 기다려??
8:38 l 조회 21
오 구글 엔비 메타 다 익손절했는데2
8:32 l 조회 29
오늘 500으로 단타 스퀘어vs하닉2
6:38 l 조회 224
국내 개별주 살 돈으로 인텔이나 살걸~
3:20 l 조회 67
샌디나 마이크론은 지금 들어가도 되려나??3
2:34 l 조회 247
샌디 하나밖에 없어
2:01 l 조회 53
얘들아 구글 왜 이러냐1
1:23 l 조회 165
헤헤 자랑2
1:01 l 조회 191
마레는 분할소식 없어?
0:41 l 조회 15
5년 전 네이버는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1
0:39 l 조회 225
한국 금거래소 원래 좀 비싸? 4
0:02 l 조회 56
샌디스크는 진짜 미친건가 계속 오르기만 하는 주식임6
06.22 23:59 l 조회 458
규글개짱남2
06.22 23:57 l 조회 111
주식 10만원 손절은 그냥 아무렇지 않은거지?2
06.22 23:49 l 조회 211
하닉 190으로 떨어지길 기대했던 내가 바보14
06.22 23:37 l 조회 840
3000만원 여유있는 하닉보유청년인데5
06.22 23:22 l 조회 360
샌디스크 고점에 지금 산다3
06.22 22:59 l 조회 304
삼전 얼마에 탈출?4
06.22 22:58 l 조회 250
스엑 지금이라도 뺄까1
06.22 22:49 l 조회 211
스엑 돔황챠!!!!!
06.22 22:45 l 조회 5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