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96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6
친구가 듣더니 근데??? 이래서 놀 수 있다고~~ 했거든?? 근데 “그럼 니가 놀자고 하면 되잖아… 왜 나보고 놀자고 하라고 그러는거야? ” 이러는데 그렇게 느껴져?
내가 취준생이라 친구가 나한테 연락 안 하는거 같아서 저렇게 말했는데 그럼 니가 하면 되잖아?? 너도 안 했잖아?? 계속 이래…. 흑 기분 나쁜 말인감
대표 사진
익인1
친구가 꼬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가너무 예민한데 지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넌잘못없는데 쟤입장에선 니가 시키는거같아서 기분 나빳나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니가 보기에도 그래보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닝ㅋㅋㅋㅋ난그럼 그냥 알앗다고하겟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싫다 말꼬리 잡고 트집잡는거..
저런식이면 아무말도 못하겠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보면 기분 나쁠 이유가 없는데.. 혹시 친구가 자주 약속 활동이나 장소 정했니?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그건 아닌데.. 내가 이유 물어봤거든? 그냥 만나고싶으면 만나자고 하면 되지 계속 나 주말엔 시간돼~ 하는게 싫대
근데 난 왜 싫은건지 모르겠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그러려니해 어느날엔 저런말에 삔또상할때도있음 너는 잘못없어보영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움 갠적으로는 그냥 주말에 시간 되니까 놀자! 라고하는게 나았을거같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그런 말이 싫을 수도 있지?? 만나고싶으면 니가 만나자고 하면 되니까!!문제는 없어 보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놀자고 해도 돼~ 이게 시키는것같아서? 거슬렸던것같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통 주말엔 비니까 시간 나면 놀자고 하지 놀자고 해도 된다는 말은 생전 처음 들어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놀자고 해도 돼보단 놀자가 나았을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해도 돼 자체가 좀 뜬금없어 허락하는 것 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민하기는 한데 이해도 돼 나같아도 시간이 비어서 놀고 싶으면 너가 하지 왜 나보고? 싶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치 선심쓰는거 마냥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상당히 상하관계처럼 말함 내가 특별히 너랑 놀아줄게~ 급은 안 맞지만~ 이런느낌이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 뭐 돼? 이런 느낌일 수도,,, 그냥 놀자고 행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들었을 때 좀 엥스럽긴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라면 진짜로 궁금해서 물어볼 것 같아.. 친구말대로 그냥 놀자고 하면 되는건데 왜 저렇게 말하는건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편하게 놀자고해도 된다는 말인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가 취준생이라 혹시 시간 없다고 생각할까봐 한 말 아니야? 주말엔 시간 괜찮다고. 별 걸 다 트집이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마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별 생각 없는데. 친구입장에선 뭔가 나 이때밖에 시간 안되니까 니가 약속 잡아 이렇게 들렸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너랑 놀아주마 이런 태도같긴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친구가 이상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는 많이 바빠보이고 난 언제나 프리하니 너가 시간날 때 언제든지 얘기하라는 말로 들리는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친구가 평소에 좀 쌓인게 있었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저말 들으면 당붕간은 먼저 쓰니한테 놀자 안할거같음 기분나뻐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먼가 니가 놀자하면 놀아줄게 이런느낌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아니 취준이라 알려주는가보다 싶은디 ㅋㅋㅋ 친구가 널 안좋아하는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상대가 개개개꼬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상대 이해는 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상대가 이해 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니가 만나자고 하면 만나줌 느낌임 참고로 나도 취준생임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브 많이 보는 익들아 스탠바이미 추천해???
22:19 l 조회 2
제발 근장 다 들어와라
22:19 l 조회 5
직장익들아 오후개기름 어케해?
22:19 l 조회 2
갠적으로 친해지기 싫엇던 사람 특징
22:18 l 조회 11
얼굴 호빵이었는데 칼턱선 찾음1
22:18 l 조회 4
러브버그 들어올까봐 불 다끄고 손전등키고있음1
22:18 l 조회 2
결혼한 익들아 결혼식 하객 채우려고 안 친한 사람한테 다 연락하는거야?
22:18 l 조회 8
엥 규진님 남친잇어..?
22:18 l 조회 15
아 이번주 망신살 레전드다
22:18 l 조회 10
나나나 나 냐냐 나
22:18 l 조회 4
일본 가본 사람3
22:18 l 조회 6
햄쮜상? 여자들 귀엽지않냐
22:18 l 조회 10
원래 사람 눈보면서 얘기하는거 어렵나
22:18 l 조회 9
지금꺼지 회사에서 칭찬 받으면서 다닌적 있으면
22:17 l 조회 9
승무원학원,항공과 다니는 거 레전드 돈낭비같아4
22:17 l 조회 10
지금 몸무게에서 포메 6마리를 빼야하는건가
22:17 l 조회 5
다이소 여행용 멀티 어댑터? 라고 해야하나. 나라별로 쓸 수 있는 거 괜찮나4
22:17 l 조회 8
27살 취준생인데 교회행사랑 토익스피킹시험이랑 겹쳐..2
22:17 l 조회 10
울집은 말 안들으면 내쫒고 밥 굶기는걸로 훈육했는데 부모한테 맞는건 ㄹㅇ 화풀이일때만 있었어서 체벌 나쁘다고 생각함
22:16 l 조회 2
급행 9호선 출근길 널널하던데 왜 빡세다는겨?1
22:1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