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42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7
어릴때부터 스트레칭 배워두면 나쁠거 하나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ㅋㅋㅋ 유연성 키울 수 있을 때 키워야해.. 몇달이라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자 나도 어릴때 발레 조금 배운게 커서도 유연성 어느정도는 유지되는거같아 옷도 너무 귀여워서 가르칠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무조건 태권도
체력도 빼고 예절도 배우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나 그래서 우리애 입에서 태권도 얘기 나오자마자 학원 보냄ㅋㅋ
체력 빼고 오기도 좋고 흰띠부터 천천히 올라가니까 성취감도 있는듯...
곧 품띠 딸 예정인데 지금 어깨뽕 많이 들어갔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태까지 품띠심사 두번이나 미끄러져서 의기소침해있었는데 이번엔 품띠심사 볼 수 있다고 어깨뽕 엄청 들어가있음ㅋㅋ
지가 품띠따서 엄마 지켜줄거래ㅋㅋ
엘레베이터도 무서워하는 쫄보가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유치원 교사익인데 태권도가 진짜 케바케인게... 체력 빼고 예절 배워오는 애들도 있긴 한데 태권도에 워낙 좀..날뛰고 힘든?ㅎㅎ.. 애들도 많이 가다보니까 역으로 물들어오는 애들도 꽤 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이래서 태권도학원은 다니는 애들상태 잘 봐야됨...
근처 다른 태권도학원은 그런거 일절 없어서 물들어온거 봤어...
우리애 다니는데는 예절+자기보다 어린동생 챙기기 이거 두개가 필수라서 형제 없어도 동생들 챙길줄 알게돼서 좋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원 해주는 태권도는 높은 확률로 그런 애들 몰리는거같더라 나도 그래서 얌전한 애기 엄마가 태권도 고민하면 돌려서 말해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수영
애들 대상 강습프로그램, 학원은 많은데 성인대상은 왤케 없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도 그 생각함..내가 너무 뻣뻣해서ㅠㅠ남자여자 구분없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발레 ㅋㅋ 내가 유연성 너무 없고 근긴장으로 고생하고있어서 그런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유연성도 타고나는거임..
나 어렸을때 발레배웠는데 매일 울면서 강제로 다리찢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문이야
안되면 다른거 시킬줄도 알아야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어릴 때부터 뻣뻣해서 만날 아팠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나도 5살 때 너무 뻣뻣해서 엄마가 발레학원 데리고 갔었는데 진짜 죽는 줄
유연한 애들은 유지 해준다고 발레 다녀도 괜찮을 거 같은데 모태뻣뻣은 걍 겁나 힘듦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 ㄹㅇ ㅠ 진짜 쌤이 억지로 잡고 누르는데 또래 친구들도 같이 잡고 눌러서 트라우마 생겨서 이 뒤로 발레 끊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아 애기라고 다 유연한거 아님 나 5살때 다리가 90도밖에 안벌어져서 발레 체험만 하고 못다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나 어렸을 때부터 다리 찢는 거 안 됐음 뻣뻣 그자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두 다니다가 포기했다함 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주짓수나 태권도 시키고 싶어 적어도 본인 몸은 지킬 수 있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어릴 때 배웠는데 지금 말짱도루묵 근데 지금도 스트레칭 좀 하면 풀리긴하는데 걍 이정돈 타고난 거 같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엄마가 발레선생님이라 어릴때 꾸준히 발레했는데 지독한 몸치가 엄마의 욕심을 이김 ㅠㅋㅋㅋ 아직도 포기한 엄마의 한숨이 기억나ㅠ 관심 있고 좋아하는 운동 어릴때부터 꾸준히 시키는 건 좋은거같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좋은데 근데 그러다가 전공한다고 하면 집안 풍비박산 나는거임 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태권도 피아노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회사사람 자녀 발레 시켰는데 결국 오래 못다니고 그만둠 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바사겠지만 난 어릴때 배웠는데 지금 목각인형이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성인발레 하는데 여중생 같이 듣는데 성장기에 발레하면 너무 좋은 듯. 걔는 전공할꺼 아니어서 성인발레 같이 한지 1년째 인데 키가 크는 중에 발레를 하니까 목도 길어지고 어깨도 펴져 있음. 유연성도 유연성인데 자세나 태가 예쁘게 성장중이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 이건 좋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릴때 발레한 내가 배운것... 팔자걸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어릴때 발레말고 밸리댄스? 그거했는데 아직도 유연하긴해 좋은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아..난 지금 배우고 싶은데 거북목이랑 말린 어깨 교정에도 도움 된다그래서..어릴 때 배우면 바른자세 잘 할 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발레랑 수영 ㄹㅇ 그 영향으로 자세 교정 직각어깨 다리 예쁨 콤보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관두고 살 개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ㅎㅎ... 얘가 가기싫다고 울고불고 하면
끝남... 내가 그랬음
태권도 보내고 싶었는데
일주일가고 안간다고 난리난리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애기 때 발레해서 발이 못생겨졌어 ㅠㅠ 속상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테니스랑 수영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테니스는 우리가족 다 치니까 좋아서 나중에 내 자식이랑도 치고 싶어서 시킬거고
수영은 생존이랑 연관 돼 있어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수영이랑 악기 커서도 잘 써먹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유치원부터 초등 저학생 때까지 발레 배웠는데
지금 고관절 다 굳어서 다리찢기 90도야 ㅋㅋㅋㅋㅋㅋ 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무튼 아이가 하고 싶어하는 운동 하나정도는 필수인 거 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리 조카 뻣뻣해서 발레 다니면서 갈때마다 울어서 그만둠ㅋㅋㅋ
유연성도 타고 나야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몸으로 기억하는 취미활동 길러주는 거 좋은 것 같아! 생활습관 길러줄 수 있는 취미도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잘생긴 남자 못만나서 일부러
17:53 l 조회 1
일경험 선발대기면 서탈이야?
17:53 l 조회 1
결혼할때 신부 친구 25명 정도 오면 적당한가?
17:53 l 조회 3
나한테만 데면데면하게 대하는거 좋아해서 그런걸까 싫어해서 그런걸까
17:53 l 조회 3
애엄마인데 번따당했다는 릴스 진짜 ㄹㅈㄷ공수치다...
17:53 l 조회 5
근데 진짜 바쁘면 커뮤나 sns,인터넷 보는 시간이 적어져
17:52 l 조회 2
집이 잘사는데 저소득층일수가 있어 ?2
17:52 l 조회 17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써본사람?1
17:52 l 조회 4
뚱뚱한 익들아 길가다 욕먹은적 있음 ㅋㅋㅋㅋㅋ??3
17:52 l 조회 22
하닉올리라 나 포켓몬 티 사야해…
17:52 l 조회 3
아까 답 안달려서!! 소개팅 앱 질문인데
17:52 l 조회 8
띠동갑 의사가 만나자고 하면 만나?2
17:52 l 조회 10
내친구 과외로 800벌었대3
17:51 l 조회 14
ㅇㅏ ㄹㅈㄷ 스트레스 내 20만원 ㅜㅜ
17:51 l 조회 5
인스타 팔로워 1만 넘는 남자 좋음..?3
17:51 l 조회 8
왜 살안찌는 떡볶이는 안나오냐1
17:51 l 조회 4
저메추 해종3
17:51 l 조회 9
하닉 왜 안오름?2
17:50 l 조회 22
버거 vs 한식 매운거1
17:50 l 조회 6
학생들이 잘생겼다하면 진짜 잘생긴거여??1
17:5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