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52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오늘 무빙이 미쳐버림

걍 외인 들어오니까 붕 떠서 오른 거 보고

어제 패닉셀 많았겠구나 싶었는ㄷㅔ

물론 내 얘기도 포함 ㅋ.....하

대표 사진
개미1
나는 어제 잘 버텨놓고 코덱스랑 삼전 오늘 장 초반에 던짐.. 왜그랬지 하닉은 아직 있긴 한데 하 너무 아까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어제 버텼구나..!! 대단쓰... 오늘 장 초반에는 후반에 떨어질 거 같아서 삼전 던진겨?? 내가 다 아쉽다ㅜㅜ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열리자 마자 샀는데 288층이야...
8:25 l 조회 43
삼전은 생각보다 안 쏘네..
8:22 l 조회 25
하닉 패닉셀한사람 없제 깔깔깔
8:17 l 조회 42
하닉 추매했음
8:16 l 조회 39
어제 급하게 이익난 주식 팔고
8:14 l 조회 45
삼전 프장에 파는 거 어케 생각해7
8:13 l 조회 144
미장 토스증권일봉보면 왜 실시간으로 안움직여??
8:11 l 조회 10
하닉 267에팔고 255에 들어간 나 진심칭찬해...
8:11 l 조회 46
어제 삼전 341에 매도했는데1
8:09 l 조회 105
어제 삼전 내리려다가
8:07 l 조회 46
어제 덜덜 떨면서 추매한 나 자신 장하다...
8:05 l 조회 39
하닉 9.73퍼 상승 출발... 장 시작하자마자 멈췄음4
8:03 l 조회 220
스퀘어 1주로 상한가 보낸건 그냥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01 l 조회 85
스퀘어 뭐야?3
8:00 l 조회 160
ls 구조대 한번만 와줘라 제발
7:57 l 조회 15
속슬 팔고 신규상장한 램 레버로 갈아탐6
7:52 l 조회 76
이번에 주식 사지면 난 앱삭한다
7:45 l 조회 54
삼성 하닉 없는데 오늘 들어가면 늦나..1
7:42 l 조회 215
하닉 사기 이미 늦은거 아냐? 2
7:41 l 조회 235
램에 예수금 다박아버림9
7:40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