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52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6
아그네스
미세 니들로 피지선 직접 파괴하는건데 이거 진짜 효과 좋아. 3회 이상 받으면 훨씬 좋다는데 나는 피부과에서 플랜 짜준대로 해서 1회만 얼굴 전체에 받았음! 확실히 이거 받고 여드름 올라오는 거 줄었음 4년 지난 지금도 염증성 여드름은 컨디션 너무 안 좋거나 생리 직전에 피부 뒤집어질 때 2-3개 빼고는 안 남
근데 이거 진찌 개ㅐㅐ아픈게 단점임 나 고통 잘 참는 편인데 이건 하늘이 노랗게 변함 너무 아파서ㅠㅠㅜㅠ 이거 하고나니까 다른 레이저시술이나 연어주사 엑소좀 리쥬란 쥬베륵 이런 주사 시술 다 괜찮더라
쨌든 고민인 사람들 받아봐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아파서 그냥 졸도해버리고싶엇어 ㅠㅠ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오죽 아팠으면 저거 이름도 계속 기억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마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년 전이라 기억이 안 나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마 기억나도 지금 가격 또 달라졌을 듯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지선 해결해서 여드름 안나게 하는거엿나 여튼 개개개아픈데 나도 조앗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여드름 재발 방지! 효과 진짜 좋더랔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4년전에 했는데 1번만 받아도 여드름이 덜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술 받은 후에도 꾸준히 다른 관리들 받기도 했고 그 사이에 나이 먹으면서 피지선 줄어든 것도 영향이 있겠지만 그때 기점으로 여드름 확실히 덜 났던 건 맞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작용은 웂었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치킨 너무 비싸
22:02 l 조회 3
좋아 들어와 키라가 둘이면 죽일수있잖아
22:02 l 조회 5
약속이 많아지면 우울해지는 사람 있어?ㅋㅋㅋ큐ㅠㅠ1
22:01 l 조회 9
혹시 우리나라 정서 좀 안맞는 익 있어?
22:01 l 조회 11
20대 후반 익들아 피부과 관리 뭐받아?
22:01 l 조회 9
와 나도 폰중독이었어
22:01 l 조회 10
주4일제 어디까지 왔니?2
22:01 l 조회 12
간호익들아 독립하고 적응하면 몸이 좀 덜 힘드나?
22:01 l 조회 6
사촌동생한테 이런건 뭐라고 해야해?
22:01 l 조회 2
지금 가족들끼리 싸우고 있어서 나 시골로 내려갈수도..?
22:00 l 조회 13
이 쪼리 정보 아는사람 ㅜㅠ2
21:59 l 조회 32
꿈 포기하는거 진짜 힘들다ㅠㅠ
21:59 l 조회 16
친구 1명도 없는 익들 있어?2
21:59 l 조회 16
나 상가 화장실 같이 쓰는데서 알바 하는데 진짜 손 씻고 나가는 사람 10프로도 안 됨
21:59 l 조회 7
별볼일 없는 너의 직업에 마음이 놓였어
21:59 l 조회 18
환율 엄청 위험한거 같음
21:59 l 조회 17
우울증이나 공황 등 정신질환때문에 일안하고 쉬고있는 사람있어??2
21:59 l 조회 21
광대 좀 있고 턱살 있는 편인데 머리 묶을까 푸를까1
21:58 l 조회 11
폰중독이라 잠금어플 이런거 써 본 익들있어? 효과좋은거 ㅊㅊ좀 ㅠㅠ3
21:58 l 조회 5
근데 진지하게 노인들이 안죽는것도 문제인듯…8
21:58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