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68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진입해서 수익 180만원 넘게 보다가 지금 -180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니네 가진 것 중에 제일 마이너스인거 무슨 종목이야?105 06.23 15:4010709 0
Sk스퀘어 개째려보는 중15 06.23 11:582809 0
여기서 오늘 문 닫으면 좋겠는데 동의하는 사람14 06.23 14:511371 0
내일 하닉 220 봅니다17 06.23 15:594516 0
하닉 기회달라고 외치던 사람들은 오늘 샀을라나12 06.23 14:452969 0
미쳤나
11:54 l 조회 5
에탑투 들어갓다
11:54 l 조회 5
내 주식 중에 스퀘어가 제일 문제임
11:54 l 조회 15
아주 쌍으로 들을 한다
11:53 l 조회 35
스퀘어 이 미친
11:53 l 조회 25
6월 8일도 잘 버텼는데
11:53 l 조회 16
현재 뉴턴 대거 양성 중
11:51 l 조회 42
스퀘어 그만 떨어지라고 했다
11:49 l 조회 26
하닉 뒤에서 누가 미나?
11:48 l 조회 36
미치겠네..ㅜㅜ
11:47 l 조회 25
진짜 도박판이 따로 없네
11:45 l 조회 29
스퀘어 손절 치기엔 너무 늦음
11:45 l 조회 46
패닉셀 진짜 돌아버릴거같다ㅠㅠㅠㅠㅠ1
11:27 l 조회 224
어제 처음 주식시작했는데1
11:23 l 조회 97
흐름이 다시 당분건 삼전으로 바뀔거같기도
11:17 l 조회 65
무서워서 못보고 있는데 어때3
11:14 l 조회 123
하닉 287층 올해안에는 탈출하겠지 7
11:05 l 조회 200
하닉 공개안된 영업이익이 사기적이라는데1
11:02 l 조회 195
제세금 보통 얼마야?1
10:55 l 조회 25
스퀘어 180만 뚫어줘1
10:51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