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삼닉현 + LG 갖고있움... 
대표 사진
개미1
🔺️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삼전은 7.5프로 하닉2.5프로 현대 0.5프로 엘전 2.5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와아 어제보다 낫다ㅠㅠㅠㅠ하닉빼곤 여전히 평단 밑이지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오전에 코탑 정찰병 1주 샀는데 마11이네
12:38 l 조회 5
하닉 220 인 익들 팔았어?1
12:29 l 조회 33
오늘 삼전 왜 기특하지2
12:29 l 조회 41
다들 존버하자구!
12:29 l 조회 13
하닉 수익률 200-300% 이상인 애들아1
12:28 l 조회 56
어 계속 내려봐~
12:27 l 조회 24
월급240 받앗는데 하닉 살 기회주네요 1
12:26 l 조회 59
내가왜그랬을까
12:25 l 조회 30
LG 주주면 좋은 점2
12:23 l 조회 56
하닉 스퀘어 놔두면 오르려나?2
12:22 l 조회 39
20분만 더 고민할걸 걍 차라리 잘걸
12:22 l 조회 34
문 닫자
12:21 l 조회 9
무빙이 사팔사팔하고싶게 만드네(안팔거임)
12:19 l 조회 15
진짜 너무한 거 아니냨ㅋㅋㅋㅋ
12:19 l 조회 39
국가가 부유해진다는건 긁히네
12:16 l 조회 26
지금 장 변동성 ㄹㅇ 미친거 아니냐
12:15 l 조회 50
솔탑 에이스반도체 아침에 추매했는데1
12:14 l 조회 83
주식 매수하고 싶으면 안전하게 월욜날 ㄱㄱ
12:13 l 조회 68
하닉 너무 올라서 떨어질거라 예상했는데
12:13 l 조회 73
그거앎? 7월에 연기금 리벨런싱있음2
12:13 l 조회 42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