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968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4
이 글은 9년 전 (2016/7/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아르바이트

스타벅스랑 에잇세컨즈 중에 고민인데 

 

둘 다 계약직인데 일단 난 둘다 말뚝박고 싶은 생각은 없고 내년부터 워홀 준비할거라서 그거에 맞는 

 

경력? 같은 걸 쌓고 싶어서야 돈도 벌구... 

 

스타벅스는 근데 돈이 너무 짜더라고 시간도 작고 

 

신입이면 백 안넘는다고 하더라 그래서 고민중이야 스벅은 6개월뒤에 진급 가능하다고 하구 

 

에잇세컨즈는 삼개월은 시급팔천원이고 그 이후로 오른대 

 

음 둘 중에 뭐가 좋을까...하고 싶은건 스벅인데 월급이 넘나짜다.. 내년부턴 그냥 공부하면서 알바하고 싶어서
대표 사진
익인1
나같으면 에잇세컨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에잇스컨즈를 좋아해서...ㅎㅎ 월급도 그렇구 좋은 경험 될 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번 지원은 해봐야겠다!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워홀가서 어떤일 하고싶은데?
외국가서 카페알바같은거 하고싶으면 스벅이 낫지않아?
나는 카페랑 스파브랜드 둘다 해봣는데 개취로 옷가게가 잘맞앗는데 음 이건 사람마다 달라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히 가서 이 일만 해야지 하는 건 아니고 그냥 되는대로 해보고 싶어! 그래서 고민중이야 스벅은 워홀가서 쉽긴 할 것 같은데 돈이 너무 걸린다 그동안 너무 쉬어서... 돈이 없어...스파브랜드 하기 괜찮아? 자유복 입고 그런다고 해서 좀 부담스럽기도 하다ㅠㅠ 지원하고 싶은 곳이 오픈 매장이거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카페알바들 불쌍함...
06.17 00:18 l 조회 136
알바 너무 하고싶다……2
02.21 23:28 l 조회 454
기타 모델 알바 하실분?2
02.16 10:20 l 조회 438
카페 알바는 왜 자꾸 경력만 뽑냐..1
12.17 16:51 l 조회 381 l 추천 2
편의점 수습기간 시급 90퍼라는데2
07.18 18:54 l 조회 254
역근처 헬스장 인포 알바 후기
01.22 01:41 l 조회 510
편의점 오픈인데... 내가 엄청 지각해버림...
12.21 17:10 l 조회 453
그동안 해본 알바들 후기
12.18 00:26 l 조회 543 l 추천 3
알바 지원할 때 공고에서
07.22 18:52 l 조회 401
스텔라떡볶이 알바 해본 시람!
05.20 16:26 l 조회 622
아... 언제까지1
04.10 00:42 l 조회 368
편의점 알바 원래 이런거겠지3
02.04 16:58 l 조회 653
아트박스 알바 해본사람 !!!!!!
01.27 09:19 l 조회 440
볼링장 직원인데 혹시 궁금한 거 있니?8
12.10 00:23 l 조회 477
알바 마감 잘 하고 왔는지 아닌지 불안한데
11.19 23:52 l 조회 430
음식점 직원 빡세고 해서 단기 2개를 하는게 나을까?
11.17 23:45 l 조회 409
뒷타임 애랑 싸우고 나서2
06.27 20:37 l 조회 653
이거 부당 알바야? 1
06.24 05:36 l 조회 403
알바사장 급여일에 급여밀리는 거 당연하다는 명령조로 저 따구 문자보냄1
05.11 19:37 l 조회 731
알바 동시에 두 군데서 하는거 어떻게 생각해?2
03.27 21:01 l 조회 742


12345678910다음
아르바이트
일상
이슈
연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