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0785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한기적 보너스 타임! 참여 보너스 10배 🎰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공무원들앙 이런 네일 공직에서 가능해?
45
3개월 전
l
조회
1599
인스티즈앱
파츠빼고 그라만! 신입이 네일하고 와도 ㄱㅊ? 그라 하지말고 원컬러로 갈까...?
5
1
익인1
우리는 상관없는디... 민원 거의 없는 직렬이긴함
3개월 전
익인1
난 더 진한색두 하고다녔음 지금은 안하지만ㅋㅋ
3개월 전
글쓴이
나도 민원 있는 부처는 아닌데... 쓰읍... 얼굴 처음 보는 신입이 네일하고 있다면 선배로서 어떤 생각 들 것 같아...?
3개월 전
익인1
딱히 아무생각 없을거같은디 .. 오이뿌당 얼마주고해써여? 할듯ㅋㅋ
3개월 전
글쓴이
고마워!
3개월 전
익인1
ㅎㅎ 첫출근인가바 화이팅이야!
3개월 전
글쓴이
1에게
감삼당ㅜㅜ
3개월 전
익인2
첫출근이면 분위기 좀 보는거 추천하는데 우리는 저정도는 신경도 안씀…
3개월 전
글쓴이
그럼 걍 지우고 네일하지마까... 고민되네
3개월 전
익인2
뭐 입은 안대더라도 신입이라는 것 자체가 눈에 띄여서 다 보고있긴하는데ㅋㅋㅋ 그런거에 쓰니가 스트레스 받는 성격이면 일단 지우는게 낫구…ㅋㅋㅋ 나 신입때 초록색컨버스 신고 다녔는데 별 신경은 안쓰지만 눈이 간건 보였음ㅋㅋㅋㅋ
3개월 전
글쓴이
아니 게다가 신입이 나 포함 딱. 두명임 게다가 내가 먼저 들어가서 나 혼자 신입이야 시앙ㅜㅜ
3개월 전
익인2
난 내가 별 생각없어서 요즘엔 이런거 해용^^ 하구 다 하고 다녔음ㅋㅋㅋㅋㅋ내 일만 잘하면,, 그냥 그런거 좋아하는갑다~ 하고 말음
3개월 전
글쓴이
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좀 더 고민해야겠다 고마웡
3개월 전
익인3
저정돈 완전 ㄱㅊ
3개월 전
글쓴이
고마워여
3개월 전
익인4
우린 파츠있는것도 걍 다함 젊은층이 많아서 그런가
3개월 전
글쓴이
여기도 수평적인 분위기라 하긴 하는데..... .... 고마워
3개월 전
익인5
네일 신경안써 난 저것보다 진한 거에 파츠도 가득 올려 ㅎㅎ
3개월 전
글쓴이
땡큐!!!
3개월 전
익인6
짬차면 다 하더라
3개월 전
글쓴이
땡큐! 내가 첫출근에 신입이 온리미. 라는게 가장 큰 걱정이긴허지만...
3개월 전
익인7
우린 민원대여도 할 거 다 해!!
3개월 전
익인7
지역 바이 지역이겠지만 여긴 젊으니 뭘 해도 이쁘다~~ 이러고 칭찬만 하는 분위기 ㅋㅋㅋ
3개월 전
글쓴이
분위기 따뜻하다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8
누드톤이라 파츠 빼고 그라 정도는 그냥 무난하고 괜찮을 거 같은데....? 걱정되면 길이 좀 짧게 해서 가보고 분위기 한번 봐봐
3개월 전
글쓴이
그칭 아 또 봄인데 네일 안하기는 아쉽더라고ㅋㅋㅋㅋㅋㅋ 고마워!!!
3개월 전
익인9
파츠도 쌉가능. 공직 6년차임
3개월 전
글쓴이
감사합니당ㅎㅎ
3개월 전
익인10
네일 한 사람 한 과에 한두명?정도밖에 못 본 듯 근데 그마저도 파츠없이 완전 차분한 단색 네일
3개월 전
글쓴이
그럼 일단 길이 짧게+그라로만 갔다가 나중에 분위기 보고 해야겠당........
3개월 전
익인10
근데 다들 예쁘다 그러지 뭐라고는 안해 파츠도 저 정도면 괜찮지 않나..
3개월 전
익인11
잉 파츠도 하는데 아무도 머라고 안해... 우리 동장님은 네일하고 오면 보여달라구하셔 ㅋㅋㅋㅋ예쁘다구
3개월 전
익인12
민원 보는 업무인데도 삽가능 저거보다 더 화려한 것도 ㄱㄴ
3개월 전
익인13
가능가능 삽가능
3개월 전
익인14
교행이라 학교랑 청 둘 다 근무했는데 더 화려한것도 가눙
3개월 전
익인15
삽가능 민원보는 직렬인데 엄지에 키티 올리고 댕김
3개월 전
익인16
군인은 오늘도 부러워하고 눈물 한 방울 흘림🥲
3개월 전
익인17
혹시 군무원들은 네일해도 괜찮아?
3개월 전
익인16
부대랑 부서마다 다른데 장비 만질 일 많거나 나이 많은 남자 군무원 많으면 잘 안하고 행정직은 하는 사람 많아 밝은 색으로 염색한 주무관도 있었어
3개월 전
익인17
오 다행이다 엄청 꽉 막힌?건 아니구나 ㅠㅠ 답변 너무 고마워🩵
3개월 전
익인18
너무나가능
2개월 전
익인19
가능할거 같은데 눈치 보일거 같으면 파츠만 빼고 색만 여리여리 하게 했다가 반응 괜찮으면 단계적으로 조금씩 과감해져도 될듯해
2개월 전
익인20
ㅇㅇ
1개월 전
익인21
반짝이네일 하는직원도 있음
1개월 전
익인22
나 하는데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하 동생이 타투한다는데 이런 도안 진짜 개별로 아님?
일상
굳이? 싶은 류준열, 홍경 새 드라마 내용..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근데 ㄹㅇ 착한걸 본능적으로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음
이슈 · 1명 보는 중
이거보고 챗지피티 끊고 제미나이로 넘어감 .jpg
이슈 · 1명 보는 중
여주 도자기 축제 경품 논란 관련 사과문
이슈
AD
결국 중화권 매체에도 보도된 대군부인 이슈
이슈
돈 없는 사람은 개도 키우면 안되냐.jpg
이슈 · 4명 보는 중
현재 여시에서 논란중인 성인3 아기1 펜션 논란..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현재 𝒥ℴ𝓃𝓃𝒶 밤티라는 신혜선 신작 상황설정..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장원영 얼굴 근황
이슈
AD
약간 졸라 이런분위기이고 싶음
일상 · 1명 보는 중
장모님 때문에 이혼하고 싶습니다.jpg
이슈 · 3명 보는 중
와이프가 회식가서 새벽 1시 이후 연락두절되고 외박함(+후기)
이슈 · 4명 보는 중
AD
🚨'모텔 연쇄살인' 김소영 피해자 3명 추가…동일약물 검출
이슈
AD
이름 바꾸고 대박났다는 성심당 딸기시루
이슈
카이스트 교수가 직접 위험하다고 말한 LG 유플러스 사태.jpg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
394
06.06 17:11
57181
1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
267
06.06 10:25
137475
21
일상
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
167
06.06 22:15
8334
15
KIA
/
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4719
06.06 16:05
30668
0
삼성
/
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5012
06.06 16:10
27102
0
한화
/
OnAir
🧡🍀🦅 260606 달글 🦅🍀🧡
3542
06.06 16:39
19457
0
롯데
🌺 260606 달글 // "GO HIGH!” 응원 할 힘이 나게 해라!!!🌺🍀🥦🧂🫘🌺
1735
06.06 15:56
13420
0
두산
/
OnAir
🇰🇷260606 두산vs키움 //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기리며 오늘도 힘내자🇰..
2306
06.06 16:37
10509
0
야구
말리는 심판이랑 양의지만 봉변
76
06.06 18:42
20036
0
SSG
/
OnAir
❤️🇰🇷 희생과 헌신 잊지 않겠습니다 | 06.06 달글 🇰🇷❤️
1667
06.06 13:54
11637
1
LG
/
OnAir
👯♂️❤️ 올스타 투표 안 했으면 얼른 하고 경기 보기🏃♀️➡️⭐️ | 지금 엘트 느낌 좋아요 이대..
1188
06.06 16:04
7148
0
이성 사랑방
친구가 나보고 왜 동거 숨기냬
52
06.06 11:14
25275
0
키움
/
OnAir
💖🇰🇷260606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히어로즈 달글 🇰🇷💖
409
06.06 16:42
5400
0
NC
/
OnAir
밥상 가리지 않기 운동 잘 차려진 타점 안타에 말아서 후루룩 먹자🤤🍚 | 260606 달글
1005
06.06 16:46
5759
0
KT
🔮Kt wiz의 모교는 어디인가요? 마산고요 🙆♀️ 하나둘셋 재원이 파이팅🤍 26.06.06 달글🔮
1261
06.06 13:26
4071
0
휴무날주로뭐하니
4:29
l
조회 1
남자는 연애상대로 거의
4:28
l
조회 6
65키로에서 50키로되면 못알아볼정도로 변하는거야?
1
4:27
l
조회 8
나르 , 멘헤라 특징 뭐야?
4:25
l
조회 12
회피형들보다 불안형들이 잘 차이는 이유가 뭘까
2
4:25
l
조회 17
이승만 이후 부정선거 막으려고 선관위 생긴거 아님?
2
4:25
l
조회 22
땡땡하고 안 짜지는 여드름은 어케 관리해
7
4:24
l
조회 26
해외거주
언어 관련 고민이야
4:23
l
조회 7
유지장치때매 치아위치? 바뀔수있어? 틀어지는
4
4:22
l
조회 6
여름이 왜싫어
3
4:22
l
조회 16
대한민국을 하나님께 맡기는 시위대
9
4:21
l
조회 74
선관위는 편하네
3
4:21
l
조회 33
내가 민주당 정치인이면 올림픽공원 간다
6
4:21
l
조회 103
아.. ㄹㅇ 개빡친다
4:21
l
조회 17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천관루이
추가하기
송중기
추가하기
김세정
추가하기
10대(~19)
추가하기
ㄱ
연숩
추가하기
외국어 선생님 할려고 그나라 가는거 괜찮나??
4:20
l
조회 6
지피티 요즘 너무 짜증나게해
4:20
l
조회 21
메니큐어 지속력 올리려면 베이스코트를 사 탑코트를 사?
4:19
l
조회 9
석기시대 초콜릿 아는 사람...
3
4:19
l
조회 9
다이어트하는애들
4:19
l
조회 8
5키로 빼면 얼굴 크기 차이 있어?
5
4:18
l
조회 1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8
1
이제 진짜 스레드 삭제해야겠다.
16
2
내가 민주당 정치인이면 올림픽공원 간다
3
3
와내 남동생이랑 남사친은 정상들이라 다행이다
10
4
난 이번 시위 정당하다 생각함
66
5
대한민국을 하나님께 맡기는 시위대
7
6
솔직히 여기 정치 애기하는애들
8
7
땡땡하고 안 짜지는 여드름은 어케 관리해
2
8
선관위는 편하네
1
9
미용업계 -> 부정선거 주장히는 애들 왜이렇게 많음?
19
10
회피형들보다 불안형들이 잘 차이는 이유가 뭘까
2
11
정민철 "잠실 시위 우리가 가져오자"
7
12
20대 후반이 나이정병 최고조인가
8
13
시위 나간 애들한테 궁굼한 거 있으
23
14
오늘 일어나자마자 엽떡 시켜먹어야겠다
11
15
여름이 왜싫어
3
1
송파 공무원 단톡 폭로 터짐.kakaotalk
18
2
본인 누드사진을 뿌려버린 여가수
18
3
준오헤어의 진실
23
4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42
5
졸음쉼터에서 10시간 잔 사람
15
6
일본인이 2년간 매일 조깅한 후기
7
하림 신입사원 교육에서 닭 공장 견학이 사라진 이유
8
현재 유치원민원 수준이라는 잠실피크닉..JPG
125
9
지진을 느낀 고양이의 행동
10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 상황 .jpg
56
11
제조사는 부정하는데 소비자들이 맞다고 우김
1
여기 극우 있음?
10
2
대한민국을 하나님께 맡깁니다!!!!!!!!!!!!
9
3
정보/소식
매불쇼 최욱 "전두환 식 탱크로 밀어버려야 해"
41
4
그냥 아무리 봐도 한남과 ㅎㄴ는 건널수 없는 강을 건넌거 같음
12
5
댄서 YGX 여진, 안무가 채다솜, XO키티 남주 이상헌 극우 스토리 올림!
31
6
엥 정보소식 매불쇼 저 글 내 댓 삭제함
18
7
퀸가비 나오는 크루들 왜?
8
아 이거 개웃김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
9
이와중에 핸드볼 개명했니
13
10
기독교는 왜 2찍을 하는거임??
14
11
실시간 지금도 사이비 개 독 파티중임
1
12
아니 극우들 자꾸 박준형, 안성재 이런 사람들한테 난리치는거 어이없음
12
13
올공에서 준석이랑 포토타임하네
4
14
솔직히 우리나라에서 기독교(개신교) 이미지 안 좋은데는 다 이유가 있음...
8
15
근데 보통 갠영통은 인기남돌기준으로
8
16
하 미친 얘들아 이거 제발 같이 보자 나 혼자 부끄러울 수 없음 제발 같이 죽자
28
1
참교육 드라마 어때? 캐스팅이랑 괜찮아?
5
2
참교육 2화 진짜 만화같다....ㅋㅋㅋㅋ
6
3
참교육 5회 보고있는데 일단 드라마가 하고싶은 메시지가 너무좋다…
2
4
멋진신세계
나 아직 10회 안봤는데 보지말까?
7
5
참교육 진짜 너무 재밌다
6
6
하얀스캔들
송강김소현 드라마 확정 언제 올까?
7
이 배우 이름 아는 사람
1
8
멋진신세계
ㄹㅇ 커플이세요
1
9
멋진신세계
가게 이름 장수골이여서 할아버지 사실듯
42
10
멋진신세계
아니 근데 진짜 누구세요
5
11
멋진신세계
근데 연출이 창문 너머로 트럭 보이자마자 바로 사고 난게 아니라서 더 무서웠음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