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093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0

진짜 미치겠어.................

나 완전 연상파거든????? 그리고 연하는 진짜 남자로 안보여..............


원래 연하는 누나미? 어른스러운 사람 좋아하는 거 아니야???????

번따 제외 진짜 엮이기 싫어서 다가오는 뉘앙스일 때 do ra 2짓 많이 했는데도 저래........



연상한테 인기 많은 건 어캐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아재 꼬이는것보단 훨 조은거아냐? 난 뭔 7살연상 이런사람듷만 꼬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부럽슨...난 7살 연상 너무 좋을 거 같어..ㅋㅋㅋㅋㅋㅋ
소개팅으로는 연상 받는데 딱히 내 맘엔 들지 않아서 ㅠ ㅜ 혹시 성격 어때.."? 풍기는 분위기라던지........
나 ㄹㅇ 핫걸 이렇게 입고 귀엽게 안입고 다니는데 30대들이 귀여운걸 좋아하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첫인상에 많이 듣는게 쌔게 생겻다능말이고 옷도 힙하게 입고다니는데도 그럼 ㅠㅠㅠㅠ 내가보기엔 너 귀엽게 이쁘게 생겻나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우리 바꿀까?? 아재 꼬이는거 아무리생각해도 너무 부러워 ㅠ 내 나이에 저 애기나이 꼬여서 머해 ㄹㅇ 난 이런 심경이야 ㅠㅠㅠㅠㅠ
아재가 왜 싫으니 ㅠㅠㅠ7~8살은 난 괜찮은 거 같아 ㄹㅇ 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체 어디서 만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번따는 보통 교보문구 직장 출퇴근 술집 (근데 나 헌포 이런데 안가고 을지로 이런 아재갬성 있는데 가거든? ㅇㄴ 어린애들 너무 많음 생각보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남동생있거나 첫째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첫째야.......! 남매 2살 밑 남동생, 8살 밑 여동생.. 근데 왜??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내 주위에도 첫째고 남동생있으면 연하들이 그렇게 달려들길래 근데 쓰니도 그러네 ㅋㅋㅋㅋ신기 심지어 연상 만나도 연하 같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신기하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오바야 나 시집가야하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맨날 연하만 엮여서 왜 그러나했는데 내가 약간 자기주장 강하고 그래서 그런거였음... 할말 다 하고... 연상들은 약간 귀엽고 너무 목소리 안 강한여자 좋아하는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렇게쓰니까 먼가 나쁘게 말하는 것 같네 근데 그런 의도 아니고 그 성격자체가 원래 사근한 여자들 있자나 그런 사람들이 연상이 원하는 여자더라고 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야 ㄹㅇ.......근데 저게 먹힌단 생각은 1도 안해봤어...........나 목소리 ㄹㅇ 강해.....오히려 이성한테 정떨 포인트인줄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하들이 좀 당돌하고 자기주장 잘 하는걸 오히려 좋아하더라? 그러면서 누나나 연상 느낌은 안나게 편하게 대해주면 인기많더라! 첫째나 장녀인데 아 그냥 편하게 불러 하면서 잘 챙겨주는 애들이 연하자석임 + 생긴게 좀 귀엽게 예쁜거 딱 외유내강 스타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혹시 분석 잘 하는 거 같은데.. 연상 자석 특징도 알려줄 수 있을까????간절해.....
자기주장 못하고 + 불편하게 대해주고 => 샤갈 ㅠㅠㅠ? 반대 이거 맞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상은 좀 커리어나 능력을 인정해주고 칭찬?해주면서 그런 안정감 있는 사람이 좋다는 뉘앙스만 보여도 막 관심 가지지 않나? 남자들은 아무래도 연하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연하에 선을 딱 그어봐바! 난 나보다 어린사람은 남자로 안보이더라 누나소리도 듣기 싫다 하면 좀 멀어지더라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대박...나 그런 능력인정+ 칭찬 아부? 절대 못해.....ㅎ 진짜 진짜 멋있으면 입밖으로 나오긴 하겠지만......
대박 ㅜ 걍 진짜 내 문제였네? 고마워 ㅠㅠㅠㅠㅠ,,,,,,난 나이 들으면 대놓고 연하는 남자로 안보인다 말해 ㅠ 고마워 익인식스~ㅠ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리액션 잘해주고 잘 웃으면 연상 남자 완전 꼬여! 근데 아저씨들도 같이 꼬일수도,, ㅜㅜ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최근에 재밌게 읽은 책 추천해주라
21:38 l 조회 1
난 혈육한테 평생 절하며 살고있음...2
21:37 l 조회 13
나 현모양처인 듯..ㅋㅋ 칭찬해줘!!2
21:37 l 조회 15
생애 첫 크록스 샀어 40
21:37 l 조회 9
매직하는데 당일로 머리 감고 가도 되나?
21:37 l 조회 4
대구쪽은 전라도에 삼전 하이닉스 왜 거품물어??2
21:37 l 조회 7
오늘 13만원 썼따...1
21:37 l 조회 6
부산 혼자 3박 4일 가면 경비 어느정도 나오지
21:37 l 조회 3
오빵1
21:37 l 조회 8
다들 집에 화장품 얼마 정도 있어?3
21:36 l 조회 9
자취하고 백수인사람 하루에 한번도 안나가도 ㄱㅊ?
21:36 l 조회 4
탐폰 입문템 추천해주라 ㅠㅠ
21:36 l 조회 3
새가슴익들..
21:36 l 조회 13
가족 쌈났는데 과실비율 좀 봐줘3
21:36 l 조회 18
가슴 개커지고 싶다
21:34 l 조회 27
살면서 내 의지로 살 처음 빼봐서 먼기 신기해
21:34 l 조회 7
Ktx 일요일 매진4
21:33 l 조회 56
바디샤워 사야되네2
21:33 l 조회 23
당근에서 네고 처음해보는데 15만원짜리 14만원 가능하냐 물어보는건 괜찮지? 4
21:33 l 조회 23
결혼 기준 결심함8
21:33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