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25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68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요새 좀 열심히한다고 30분짜리들 풀매수했더니 코인이 모자르다

조각 좀 복불복같은데 다들 어케하시는지

대표 사진
용사1
다먹음 유뇬코인 9만개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ㄷㄷ몇년모앗냐
4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2
난 무조건 둘 다 먹는데 코인 바닥났으면 유부만
4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3
무조건 코인많아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4
재획장부 쓰는 편인데 유행차이가 있긴 해서 웬만하면 먹는 편이었고! 이젠 유뇬코인이 일주일에 6천개 이상 생성돼서 그냥 편하게 다 먹는 중!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오 나도 기록해뵤ㅏ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5
나는 30분 정도 재획해보고 조각이 9~10개 이상 나왔다 싶으면 유부유행 빨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늦게빠는건 이유가 잏ㄴ으?
4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5
어차피 나 재획 많이 해서 ㅎㅎ,,
유부유행 빨고 시작했는데 30분 끝나고 보니 조각 6개 나왔고 이런 거 보면
기분 잡쳐서 ㅠ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텔직업 첨해서 세렌 여명 때 감이 안 잡히네
15:13 l 조회 15
메이플 길드가입할때3
14:30 l 조회 37
용들 챌섭 목표 티어 어디야?5
14:18 l 조회 42
어빌.. 문의하면 복구해주나..?1
14:14 l 조회 35
하.. 미트라 에디 유니크 보내는데 27억 씀2
11:45 l 조회 95
나는 키다운 극딜캐랑 진짜 안 맞는 듯3
11:42 l 조회 144
길드가입문의 첨 보내려는데4
11:29 l 조회 339
레테는 준극딜이 없어?4
11:09 l 조회 133
안녕하세용 복귀 뉴비 보조무기 질문 있습니다3
9:54 l 조회 171
20억으론 딱히 뭐 할수있는 스펙업이 없겠지...?3
9:45 l 조회 236
뉴비 진힐라의 벽을 조금씩 넘어서는 중4
1:47 l 조회 754
어빌 유니크상추 진짜 안뜬다1
0:42 l 조회 236
인구 제일 많은 서버가 어디야? 7
0:30 l 조회 493
아 경매장 렉 개쩔어
0:24 l 조회 198
4글자 이상 닉네임에 20만원 이상 태우는거 오반가4
0:02 l 조회 1159
와 본캐만 검마하다가1
06.27 23:35 l 조회 462
카이 딜찍누 대충 투력 몇부터 가능해...?7
06.27 22:12 l 조회 1025
챌섭 렌 키우는거 재밌으면 제네패스 정도는 사줘도 괜찮겠지? 5
06.27 21:50 l 조회 493
심볼 빼먹음..
06.27 21:41 l 조회 243
익들아 이제 익몬? 몬파? 어케된거야?5
06.27 21:03 l 조회 591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