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788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9
이 글은 1년 전 (2025/1/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먹으려는데 진짜 효과 있을지 걱정된다
대표 사진
익인1
좁쌀여드름엔 그닥 효과없었고 속에서 곪는 화농성 여드름엔 효과 좋았음. 첨엔 안에있는 기름들이 다 피부밖으로 나오려해서 염증이 심해지는거같은데 이기간만 견디면 꿀피부됌
하루2알 먹었을땐 졸음, 무기력증이 심해져서 하루1알로 바꿨고 나는 한알씩으로도 효과많이봤어
대신 안구건조 엄청 심해져서 눈이랑 입술이 맨날 건조했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추천 여드름에 좋다는 제품 다 사보고 피부과에서 레이저 관리 계속 받아도 계속 나서 그냥 처방 받아서 먹었는데 생리때도 여드름하나 없는 꿀피부됨 문제는 약 끊으면 서서히 돌아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먹기시작하고 한 일주일 되면 유분기 싹빠지고 트러블 나는 빈도가 확 줄음 그냥 피지선이 말라버리는거라서 몸드름도 줄어듬 대신 약 용량 조절 잘 안하면 입술이 틈 너무 건조해져섴ㅋㅋㅋ 나는 이틀에한알씩 먹다가 매일 먹다가 이런식으로 조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좋음 이거땜에 피부 살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마부터 턱까지 얼굴 전체 여드름쟁이였는데 여드름 때문에 대인기피증까지 생겨서 피부과 시술에 몇백만원 썼거든? 근데 피부과에 몇백 써도 관리할 때 잠깐 나아지지 다시 돌아오더라.. 결국 몸에 안 좋다~ 하는 이소티논 먹고 광명 찾음 나 지금은 어디 나가서 피부 좋다는 소리 듣고 살아… n년째 복용 중인데 크게 눈에 띄는 부작용은 없는데 개개인마다 다 다르니까 주의하고 복용해봐 ㅠ 난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년정도 먹다가 부작용땜에 힘들어서 이제 안먹는중 근데 여드름 다사라지고 꿀피부되는건 확실히 맞음 한번 먹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ㅈㄷ 여름에 필수임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작용 :손가락 한포진, 아무이유 없이 피부 패임(아이스픽 흉터) 생김
여드름은 없어지는데 너무 건조해져서 오히려 피부 푸석해보임
먹었다 끊었다 반복하다가 현타와서 완전히 끊은 지 2개월 째 나이아신아마이드 꾸준히 바르고 피임약 복용중임 현재까지는 여드름 안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끊고나서 여드름 폭팔할 때가 오는데 그거 견뎌야함.. 피부과 가서 먹는 약이랑 다크린 처방받고 폭발한 여드름 잠재운 후로는 여드름 안나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검색하다 왔는데 혹시 끊고나서 여드름 폭발할 때 먹은 약 뭔지 알 수 있을까..? 이소 한달 먹었는데 쀼가 말한것 처럼 흉터 생겨서 끊었거든 ㅠㅠ 딱 한달 먹었는데 끊고 기름 폭발하면서 모낭염이랑 좁쌀같은게 엄청 나고 있어.. 혹시 아직 인티 한다면 댓글 남겨주면 정말 고마울거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좁쌀아니고 그냥 모낭염처럼 생긴 화농성까지는 아닌?? 좀 큰 여드름이 여러군데 났었구 먹는 약은 그냥 일반 항생제였던 거 같아 이소티논땜에 미노씬은 아녔을거임

다크린으로 거의 잠재웠던 거 같고 그 후에 한두개씩 나는 여드름은 에크논이랑 아젤리아로 관리하고있어 ,, 아 글고 나이아신 꾸준히 바르니까 피부장벽 무너져서 다시 여드름 나더라고 ㅠ 그래서 중지하고 일리윤 꾸준히 발라서 장벽회복하고 지금은 이걸로는 좀 건조해서 아토베리어 바르는중!!
챙겨먹는 걸로는 비타민d 아연 판토텐산 유산균 먹고있어

글고 아젤리아 크림 진짜좋아 좀 따가울 수 있는데 기름이랑 염증을 크림이 빨아들이는 느낌이구 여드름 낫고나서 빨갛게 변한 자리에도 꾸준히 써주면 더 좋더라고
난 좁쌀, 여드름 낫고나서 붉은 자리에 아젤리아크림 쓰고 화농성에는 아젤리아 크림 위에 에크논도 같이 올려줘

열심히 써봤는데 익인이 피부랑 나랑 다를 수 있으니까 너무 맹신하진 마.. 난 좁쌀은 거의 없는 편이고 피부 기름지면 여드름 나는 편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인티를 자주 안 들어와소 지금 봤다 정성스러운 답변 너무 고마워 ㅠㅠㅠㅠㅠ 역시 항생제구나..! 나도 기름 줄인다고 나이아신 발랐다가 모공 넓어지는거 같아서 중단했어 ㅠㅠ 알려준 제품들도 참고할게 너무 고마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에 세수하고 얼굴에 바를 가벼운 로션/크림 있을까..6
06.26 13:24 l 조회 50
땅콩형 얼굴은 뭐 해야 댐 ㅠ
06.23 10:56 l 조회 72
면도보다는 레이저가 나은 것 같아
06.22 13:36 l 조회 2341
이거 염증주사로 될까? ㅜㅜ ㅎㅇㅈㅇ 6
06.16 16:03 l 조회 188
피부 많이 심하지 ... 뭐 해야할까ㅎㅇㅈㅇ 6
06.14 01:20 l 조회 154
세안 바꾸니까 피부가 달라짐4
06.10 17:56 l 조회 100
나 오늘 비립종 하나 빼고 왔어
06.09 18:49 l 조회 172
화잘먹 템 이거 ㄱㅊ은데?
05.20 09:57 l 조회 346
트러블 바디 트러블 흉 어케없애ㅜ??2
05.19 19:33 l 조회 340
패인흉때문에 진짜 죽고싶어 한번만 도와줄사람10
05.14 02:32 l 조회 194
여름 전에 등드름 신경 쓰이기 시작한 익들 있어?ㅠ1
05.11 17:03 l 조회 200
좁쌀에 에크린갤 vs 클리어틴1
05.08 12:53 l 조회 106
여름은 다가오는데 발 뒤꿈치 어쩌지ㅠㅠ 풋크림 효과있나
05.07 00:51 l 조회 53
여드름 유앤아이에서 여드름 치료 했었는데
05.04 15:57 l 조회 119
피부과 MD 추천해조~2
04.28 14:38 l 조회 61
피부에 자꾸 트러블나네2
04.28 11:31 l 조회 67
요즘 샤워할 때 낫포유 바디 스크럽 쓰는데 시원하긴 하네
04.27 11:10 l 조회 35
메디큐브 부스터 프로 쓰는 사람 있어?
04.24 02:30 l 조회 37
화농성 여드름 너무 심해서1
04.23 09:47 l 조회 88
올영 마스크팩 좋은 거 있어?4
04.23 00:07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피부
일상
이슈
연예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