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헤어
나 파마 한번도 해본적없는 생머리인데
한 30분? 좀 넘게하고있었더니 완전 자연스럽고 예쁜컬나옴 대박
머리 3갈래로 나ㅇ눠서 3개로만 했는데도 괜찮고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