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072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0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야구 걸고하면 적어도 팀명은 틀리면 안되는 거 아니냐 기본도 안되어있는데 뭔 행사를 한다고^^,,,ㅎㅋㅎㅎㅋㅎㅋ 왜 자꾸 우리팀에 이런일이^^,,,

[잡담] ytn 마라톤 개빠ㄱ친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신판1
신청현황공개하는거도 짜증나는데 왜저래
지금은 또 고쳤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진심 현황도 ?? 싶었는데 팀명마저 저따위로 써서 진짜 자증났음 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왜저래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집단 식중독에 걸린듯한 선수들..1
16:30 l 조회 73
도리네 수빈선수말고 의지선수도 말려야할듯... 15
16:20 l 조회 308
데이비슨이 이렇게나 잘해줬는데 ㅜㅜ4
16:19 l 조회 241
사실상 두산과는 작별이 유력하고 벤자민과 계약쪽으로 방향이 정해지는 분위기입니다1
16:19 l 조회 218
저번에 어떤 누나가 나 입금도 안햇는데 표부터 보내줌 2
16:18 l 조회 123
날파리 자꾸 얼굴에 달라붙는게 너무 짜증남
16:18 l 조회 12
아니 원준선수 아기 뱃속에서 귀 막고있대5
16:16 l 조회 267
선수라는 이름을 가진 야선이 나왓으면 조켓어 8
16:14 l 조회 137
야구 이겨도 화난다 이건 좀 신기함 15
16:14 l 조회 173
본인표출전에 글썼던것같은데 못찾겠다 뭔상황이었나면 1
16:09 l 조회 103
타팀인데 데이비슨 아쉽네2
16:08 l 조회 196
오늘 잠실 가는데 모자 챙겨가면 되나? 12
16:06 l 조회 78
보리네 정동문화사 후기 31
16:05 l 조회 239
나는 올스타 연합대로 투표 안해서 올스타 인증 받으면 망함 9
16:05 l 조회 162
야구관련은 아닌데 개웃기넼ㅋㅋㅋㅋ6
16:00 l 조회 238
달글파니라고 구라친게 넘 웃기다 5
15:59 l 조회 163
엥 오늘 양의지 선발출장이래ㅜㅜㅜ -🐻-3
15:59 l 조회 161
플렉센 또 통증 생겨서 미국 갔대 10
15:59 l 조회 286
NC 데이비슨 선수는 오늘 4번타자로 선발 출전해 고별전을 치릅니다11
15:56 l 조회 468
난 내가 올스타 달글파니여서 올스타 인증이면 4
15:56 l 조회 14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