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09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식습관 안 좋긴 한데
원래 1인1닭하고 디저트 군것질 끊임없이 하고 먹는 양 많고 잘 먹는 편이거든??
근데 요새 밥 한 공기만 먹어도 배 빵빵하게 부풀고 숨 못 쉬고 소화 안되는 느낌 나..
토하고 이 정도는 아닌데 소화제 먹어야 살 것 같아서 소화제 먹으면 괜찮아지긴 함 ㅜㅜ
이게 어쩌다 한 번이 아니라 5일 연속 이러니까 무서움.. 나 먹는 거 ㄹㅇ 좋아하는데 이제 먹는 즐거움이 없어서 슬퍼 강제로 1일1식 중임...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위염이나 역류성식도염일수동...나도 체한줄알았는데 아니더라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살면서 장염은 걸려봐도 위염은 안걸렸는데...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20대중반까지는 맨날 밀가루먹고 매운거먹고 단거 먹고 빈속에 커피먹고 엽떡먹고 이랬는데 후반부터 아작나서 ..지금은 거의 못먹는다고 봐야함 .....
진짜 세끼 지멋대로 챙겨먹기 , 야식먹기, 먹고바로눕기, 밀가루 빵 매운거 단거 짠거 커피 좋아하기 이런거 해당돼??????
구럼 위염일 가능성이 높음 !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공감이다 나도 20대 중반까지는 자취해서 맨날 엽떡먹고 디저트먹고 커피먹고 다함ㅋㅋㅋㅋㅋ ㅠㅠ 지금 일 쉬는중이라 밤낮 바껴서 아무때나 먹고 계속 누워있긴 해.. 하 이 생활이 영원할줄.. 이제 못한다니... 와 진짜슬프다 ㅠㅠㅠㅠ 나 매운거 맨날 먹어도 아무일 없어서 위염은 남의 얘긴 줄 알았어.. 너익은 내과 바로 갔어? 좀 나아졌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체한줄알고 계속 소화제먹었는데도 차도가없길래 내과가니까 위내시경해보자더라고....
그때 속안좋아서 암것두 못먹었다니까 그날 바로 ㄹ할수있었어 !
그니까 위염이랑 역류성식도염이래.. 근데 의사가 그렇게 심한건 아니라고..약먹고 무조건 식습관을 고치래 이건 약만 먹어선 안된다고했거든ㅠㅠ 아프니까 또 죽먹고..약먹고 좀 나으면 집밥처럼 반찬이랑 밥먹고..
다 낫고나니까 초심잃어서 또 엽떡먹고; ㅋㅋㅋㅋㅋㅋㅋ이거 반복하다가 만성위염됨...그때이후로 속이 편한적이 없다..그냥 불편함과 매우불편함만 있을뿐...
그니까 쓰니는 병원 한번 가보고 위염이 아니라면 감사히살고 위염이라면 식습관을 꼭 고치도록.........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하 엽떡러버로서 진심 마음아프다... 너익 고생 많았다.. 나도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체기 가라앉으면 바로 또 밀가루 집어먹고 지금도 커피 마시는 중이긴 해.. 정신못차림ㅋ ㅠㅜ 알려줘서 고마워 좋은시절 다갔다 하 고쳐볼게...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 이유를 다 적어놓으셨네요 위가 아작이 나셨나보네요 ㅜ
(현직 인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1인1닭도 잘 먹는 걸 강조한거지 최근엔 안했오..ㅠㅠㅠ 진짜 집밥만 먹었는데 요새 ㅜ 왜 위가 아작났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 환자분 쌓였겠죠!!!! 위는 회복하기 쉽지 않습니다 집밥도 좋은게 아니어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흑 2n년간 이렇게 살아도 소화 잘돼서 문제없는줄.. 그럼 뭘 먹어야 할까..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생 다들 천만원은 쉽게 쓰는 돈이야…?
20:25 l 조회 1
은근 청숭한 스타일이기 쉽지않아?
20:25 l 조회 1
Adhd인 익들은 주변인들이 병원 가보라해서 감? 아니면 혼자 판단해서 갔는데 adhd 맞았음?
20:25 l 조회 1
망고케이크랑 두아박 중에 머먹을까
20:25 l 조회 2
너네 이거 알아?1
20:24 l 조회 9
축구 아니근데 홍도 홍인데 이민성 진짜 어쩔
20:24 l 조회 7
나 친구가 4명이야5
20:24 l 조회 19
쉬었음 청년할바에 부사관하는게 나은 듯
20:23 l 조회 19
동성(女) 사랑 애인 늘씬하고 여리여리 존예1
20:23 l 조회 16
익들은 취미 한달에 얼마쓸수있을거같아??2
20:23 l 조회 9
근데 대부분이 중소 다니잖아 경단이면 뭐하지2
20:23 l 조회 15
여익들은 왜 유교보이가 싫어?5
20:23 l 조회 20
필라테스로 다이어트 가능한가? 8
20:23 l 조회 15
도쿄 2박3일동안 혼자여행 가도 괜찮을까3
20:22 l 조회 17
아 진심 죽고 싶음 2
20:22 l 조회 26
고데기 잘하는 사람.. 나좀 도와줘3
20:22 l 조회 25
나 낼 오픈데 뭐할까3
20:21 l 조회 5
직장인들아 금요일에 퇴근하고 나서 시간 어떻게 보내야 금요일 저녁을 잘보내는 것 같아??6
20:21 l 조회 11
머리 감을때 고개 뒤로 해 앞으로 해?10
20:21 l 조회 24
날씬한편인데 그 마른비만 정도로 1
20:2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