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삼성 몇개 가지고 있어서조금 본전 벌긴 했는데 하이닉스 타고 들어간 누나가 진짜 오를때마다 수익금 캡해서 자랑질할때마다 배아파 죽겠음 ㅋㅋㅋ...나도 들어가고싶은데 알바하는 입장이라 돈이 별로없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