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15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나도 삼성 몇개 가지고 있어서

조금 본전 벌긴 했는데 하이닉스 타고 들어간 누나가 진짜 오를때마다 수익금 캡해서 자랑질할때마다 배아파 죽겠음 ㅋㅋㅋ...

나도 들어가고싶은데 알바하는 입장이라 돈이 별로없음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뭐해 박수쳐주고 추켜세워주고 기분좋게해서 콩고물받아먹어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삼성 언제 올라감 자랑할수가 없어 20만이 아니라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지 슬퍼하고 누나를 부러워해서 용돈 받아먹어야 한다니까?
누나를 이용할줄 모르는구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솔직히 배아파서 못받을것 같음 삼성은 이제막 어린이집 딱지 떼고 유치원 들어간 상태인데 하닉은 벌써 대학까지 간셈이잖어..ㅠ 아니 저거 ㄹㅇ 몇년사이에 왜케 올라간거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너 누나였음 이거듣고 짠해서 용돈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진심 이미지가 전송 되었습니다. 이거 볼때마다 쫄려 ㅋㅋㅋ.. 또 자랑이겠구나 싶음 ㅠㅠ
밥 한끼 비싼거 얻어먹어야하나 거의 3-40은 거뜬히 벌었다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왤케웃김 반응 찰져서 계속할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ㅠㅠ 하닉 들어가고싶다... 하닉은 근데 들어간다치면 몇주 정도 사두는게 용돈벌이 될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랑 비용 받아 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하이닉스 주 좀 가지고 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비중 제일 높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수익금 몇프로임? 본전은 뽑으셨나 안그래도 비상금 대출 해서 나도 들어가야하나 고민 10번 100번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작년부터 들고있어서 수익 60%정도
근데 주식 절대 대출받아서 하지마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을 엿멕이려고 이상한 사람 소개해주기도함?
22:22 l 조회 1
근데 같은 사람이면 모쏠 vs 연애 고인물 뭐가 나아?
22:22 l 조회 1
용맹한 강아띠!
22:22 l 조회 1
컴퓨터에 외장하드? usb 제거하는게 안떠
22:21 l 조회 1
팀장이 자꾸 나한테
22:20 l 조회 1
160에 34면 연애 힘들정도로 말랐지
22:20 l 조회 1
남자친구가 자기 돌싱이라했는데 서류떼보니 결혼한적 없음
22:20 l 조회 1
인팁이랑 인티제 성향이나 겉모습 비슷해?
22:20 l 조회 1
아까 강아지 키워도 되냐던 쓰니 키워도 돼
22:20 l 조회 1
한의원 엄청 친절해서 좋음..
22:20 l 조회 1
아무리 힘들어도 죽는거보다 살아있는게 효도하는거겠지?
22:20 l 조회 1
빅뱅 콘서트 예매할때 도외줘
22:19 l 조회 2
광주 분한테 신세를 졌는데 뭘 보답해야 할까?
22:18 l 조회 11
시선처리 진심 댕못하는 남친 2
22:18 l 조회 16
안좋아해서 다행인 음식…
22:18 l 조회 5
피티쌤 너무 신기해
22:18 l 조회 9
바지 허리 26인치면 날씬인가?
22:18 l 조회 8
나 1시간 동안 운동하고 왔는데 칙촉하나 먹어도 돼?5
22:17 l 조회 6
청각 예민한 익들 있어?1
22:17 l 조회 11
인스타 릴스 계정에서 누가 시비 털길래
22:17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