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취업해서 이제 진짜 내가 모으려는데
세후 200정도고
생활비 80 쓰고(사용하고 남는 돈은 파킹통장 비상금으로 저축)
적금
isa(s&p 살 거야)
파킹통장 비상금
이렇게 저축하려는데 어때??더 쪼개야할까 아님 괜찮아?
그리고 찾아보니까 적금,isa, 비상금 통장은 제외하고 월급용 통장, 생활비 통장 이렇게 따로하던데 다들 이렇게 분리해서 써???
|
처음으로 취업해서 이제 진짜 내가 모으려는데 세후 200정도고 생활비 80 쓰고(사용하고 남는 돈은 파킹통장 비상금으로 저축) 적금 isa(s&p 살 거야) 파킹통장 비상금 이렇게 저축하려는데 어때??더 쪼개야할까 아님 괜찮아? 그리고 찾아보니까 적금,isa, 비상금 통장은 제외하고 월급용 통장, 생활비 통장 이렇게 따로하던데 다들 이렇게 분리해서 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