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4169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가슴큰데 모리걸 이런거 입으면 안어울리겠지?
38
3개월 전
l
조회
1640
인스티즈앱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이런 옷에 캉캉스커트 입는게 로망인데
일단 나는 뼈마름이 아니고 통통에 75D~E컵정도임...
여리여리 쇼핑몰 모델 느낌은 안나겠지 😢😢😢
6
1
익인1
인쇼 모델 느낌 내려면 마름까지는 빼야하더라.....
3개월 전
글쓴이
살빼면 가능할가...
3개월 전
익인1
웅 살빼면 가슴도 살짝 빠지니깐!! 글구 저런 느낌 인쇼 모델 착샷 보면 가슴 있는 사람들 꽤 되던데..! 가슴보단 팔다리 얇고 허리얇은게 중요한듯 ㅜㅜ
3개월 전
익인2
엉 둔둔해보일듯
3개월 전
익인3
더 부각될듯..
3개월 전
익인4
섹시걸
3개월 전
글쓴이
제 추구미는 에이블리, 모리걸이거덩요...
3개월 전
익인5
너무 부각될듯
3개월 전
익인6
사이즈 같은데 절대 안됨ㅠ 상체 덩어리됨...
3개월 전
글쓴이
ㅜㅜㅜㅜㅜ
3개월 전
익인6
나도 추구미가 모리걸 여리여리인데 체형이랑 너무 안 어울려서 슬픔 살도 빼봤는데 핫걸 스타일이 더 잘어울리더라고....응 ...
3개월 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나 보수걸에 내성적이라 클럽도 안가봄 근데 핫걸 스타일이라뇨 우리 너무 원하지 않는 몸에 갇힌 영혼같음... ㅋㅋㅋㅋ큐ㅠㅠㅠ
3개월 전
익인6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클럽도 안가보고 노출 부담스러워하는데 가슴 왜 줬냐고요ㅠ
3개월 전
익인22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5E인데 모리걸추구미라 입으면 임부복됨 ㅎㅎ..
3개월 전
익인7
가슴이 커도 몸이 전체적으로 날씬하게 여리한 느낌이 나거나 다리얇거나 하면 충분히 모리걸핏 예쁘게 소화함
3개월 전
글쓴이
몇키로 정도여야...??
3개월 전
익인11
키에 따라 다르지
160기준 45-50 정도일듯
3개월 전
글쓴이
오키... 레고...
3개월 전
익인8
살 개 빼야됨 저런건 옷도 작음
3개월 전
익인9
가슴 작아도 뼈대 얇고 날씬한거 아니면 저거 소화 못함.. 걍 마른 사람만 입을 수 있음
3개월 전
글쓴이
도전. 하겠슴. DAY1
3개월 전
익인10
나도 저거 예뻐보이는데 떡대 오져서 포기함
3개월 전
글쓴이
모델언니들 매우 부러버...
3개월 전
익인12
난 걍 입어!!!!
3개월 전
익인13
나 뚱땡인데 걍 저런 거 입음
3개월 전
익인14
뭔상관임 본인 만족하고 당당하면 이뻐보임
3개월 전
익인15
입고 싶으면 입는 거지!! 원하는 스타일대로 입으라!
3개월 전
익인16
보통 75c인데도 여리여리보다 섹시 느낌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파이거나 붙는 거 입으면
3개월 전
익인17
65f인데 모리걸찰떡임 모리걸룩 잘어울리려면 살이나 가슴보단 작은체구랑 얇은뼈대가 중요한듯
3개월 전
익인18
기준에 따라 다른듯 무난하게 어울리는 사람도 봤어
3개월 전
익인19
팔다리 보여야됨 ㄹㅇ 부해보임
3개월 전
익인20
상체 납작해야 어울릴거같은데
3개월 전
익인21
키작고 보통-과체중 왔다갔다하는 80c인데 저런거 입고 다님 근데 de면 크긴해서ㅠㅠ 그래도 괜찮을거 같은데 한번 시도햐바
3개월 전
익인23
난 좀 사람들 입고 싶은거 입고 살면 좋겠음...
3개월 전
익인24
다른 느낌으로 예쁠듯
3개월 전
익인25
와 모리걸 단어 오랜만이다 가슴있어도 귀여울것 같은데
3개월 전
익인26
나도 쓰니랑 비슷한데 저런 스타일 그냥 입고 다님… 여리여리 핏은 아니긴한데 입고 싶은 걸 어캄
1개월 전
익인27
가슴 커도 체형이 좀 웨이브체형 느낌이면 괜찮은데 스트레이트면 ㄴㄴㄴ...떡대 부각되고 모리걸 느낌 안나ㅠ 내가 그래서 알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자기 눈이 높은건지 봐달라는 대한항공 승무원
이슈 · 4명 보는 중
AD
멸종위기종이라는 김밥 재료
이슈 · 1명 보는 중
"예랑 집이 부자라며?"...정보 엿본 국세청 직원들 무더기 적발
이슈 · 2명 보는 중
테무산 과일필러
이슈 · 15명 보는 중
AD
AD
거의 동시기에 향수 광고 풀린 라이징 남배우 3명
이슈 · 2명 보는 중
오늘 공개된 이디야 국립중앙박물관 직영점 메뉴들
이슈 · 2명 보는 중
익들아 이거 과자 개존맛이니까 꼭 먹어봐 미침 진짜
일상
AD
기안84가 만든 김치볶음밥을 맛본 이토준지 반응
이슈 · 2명 보는 중
기초수급자 아이가 돈까스 먹는게 불쾌했던 인간.jpg
이슈 · 5명 보는 중
2억 입금돼서 오전 공부 개망했다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20대에 많이 하는 착각
이슈 · 2명 보는 중
손님 6명이 고기30인분시키면서 음료6잔 공짜로 달라해서 거절함
이슈 · 4명 보는 중
서울 투표용지 부족 지역 현황
일상
AD
블랙핑크 글 쓰는 큰방익들 계정 정지시키는 블링크들
이슈 · 1명 보는 중
AD
믿음이 없어서 헤어진 커플
이슈 · 4명 보는 중
암을 키우는 만성염증 12가지 신호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난 진짜 말랑이 키캡키링 이런 게 너무 기괴해...
300
14:26
43471
3
일상
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
320
8:30
80479
0
일상
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
261
10:08
83699
3
KIA
/
OnAir
❤️🐯260618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ᵔ= ˃̵ጥ˂̵ =ᵔ₎ o O (양현종 190승) 제발..
5034
17:46
21872
0
삼성
/
OnAir
💙🦁 260618 vs 키움 경기 달글 🦁💙 - 스윕 가져와 왜 안 돼? 연승 가져와 왜 안 돼? 스..
3955
17:31
17340
0
야구
/
장터
🍀❤️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
143
15:25
5145
0
한화
/
OnAir
🧡🍀🦅 260618 달글 🦅🍀🧡
1869
17:39
15445
0
롯데
🌺 260618 달글 // "GO HIGH!" 오늘도 온다 온다 승리의 기운이 ϵ(๑ ᵕ🙏ᵕ ๑)϶ 🍀🥦🧂🫘🌺
2338
17:26
14181
0
이성 사랑방
3년사귄 애인이랑 헤어진 이유 봐주라
76
8:24
32270
0
SSG
/
OnAir
🖤 0618 달글 🖤
1931
18:15
10460
0
주식
정신적 피해보상 받아야한다 생각하는 주주들 뭐 갖고있음?
67
14:48
6581
0
두산
/
OnAir
💙260618 두산vsKT // 야수들아 투수를 돕자 ʕ ᵕ🙏🏻ᵕ ʔ 💙
1499
17:31
5879
0
LG
/
OnAir
👯♂️❤️ 톨: 톨허스트가 던지면 타자들은 허: 허겁지겁 스: 스윙 잘못 날려 트: 트윈스가 이긴다!..
1760
18:30
10474
0
NC
/
OnAir
엔다야 그 아 아니야 그냥 힘내라고 화이팅~ | 260618 달글
1008
18:15
6389
0
키움
👊안우진 승투 만들자고,,,,임시달글🍀
1382
18:37
5736
0
가슴이 몇 컵정도 돼야 가슴아래에 땀 참??
23:39
l
조회 2
웹툰/웹소설
아역부터월드스타 제목이 진입장벽이지만
23:39
l
조회 1
임산부석에 임산부 아닌 사람이 앉아 있는데 임산부 옴
1
23:38
l
조회 5
카페알바 장마땐 손님 확실히 줄어?
23:38
l
조회 5
김밥 잘 상해?
23:38
l
조회 7
라라스윗 콘스프맛 팝콘 맛있는데 방귀가 너무 많이나와
23:38
l
조회 4
라운드숄더때문인지 어깨가 너무 아픈데 뭐해야 돼?
1
23:38
l
조회 3
주식 오늘 미장올라???
1
23:37
l
조회 11
직장 다니면 친구 별로 안필요한듯
1
23:37
l
조회 16
26이랑 27 차이 나는거 맞는데 진짜 몰라서 물음?
2
23:37
l
조회 8
말못하는 (전)애인 비밀 말하기하자
23:37
l
조회 13
나 왕따 시킨애 전세사기 당한썰 유튜브로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3:37
l
조회 11
나 진짜 궁금한데 발 안닿는 깊은 바다에서 어케 떠있어????
2
23:37
l
조회 12
우리 조카 8세, 누나 34세, 엄마 58세, 외할머니 80세, 외증조할머니 100세임
23:37
l
조회 13
연극/뮤지컬/공연
추가하기
더보기
웨스턴스토리 부모님이랑 봐도 괜찮아??
연극 어쩌다보니 시사회 후기
죽은 시인의 사회 연극으로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다
엘아센 7열어때?
1
만약 호떡이라면 어떻게할래?
14
엘리자벳 티저 떴다
1
아 조별과제 욕이 나온다 욕이나와
23:36
l
조회 5
죽을병 걸린거 아닌이상 세상은 돈때문에 젤 힘든듯
23:36
l
조회 12
원래 피곤하면 잇몸 아파??
23:36
l
조회 5
피티나 필테 등 개인 운동 레슨 받는 익들아 ㅜㅜ
23:36
l
조회 7
유튜브에 신점타로 있자나
1
23:36
l
조회 18
중1때 학폭 가해자랑 어떻게 같은반이 된거지..
23:36
l
조회 1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8
1
주식 6개월차 수익✌️
11
2
익들아 에어컨 좀 펑펑 많이 틀어놔
2
3
다시는 안올 하닉 270층..
2
4
내일 하닉 솔직하게 예측해봐봐..
4
5
하닉 6주사면 돈 많이 못벌어??
10
6
빚투 추천 안하는 이유가 뭔 줄 앎?
8
7
요즘 여기 글쓰면 결론은 둘 중 하나임
2
8
하닉 진짜이래?? 씨드 6주면 안하는게 나아? 이제 들어갈까하는데ㅔ
2
9
에휴 진짜 친구가 간절해진다
2
10
와 나 루미큐브 인성질 처음 봄
11
20대익들아 직장에서 다들 친목해야한다 생각해?
3
12
실내자전거 오래타면 아래가 아픈데 나만 그런거야..?
7
13
매대에 옷 깔아놓는 팝업 단기알바 절대하지마
14
유튜브에 신점타로 있자나
15
중1때 학폭 가해자랑 어떻게 같은반이 된거지..
16
운동 배웠던 코치가 병원비 때문에 돈 빌려달라는데 어째야 하지..
2
17
나진짜 개심한 불안핑인데 이거 어떻게 고쳐
1
18
헤어질때 두시간이나 얘기하면서 헤어지기도해??
2
19
우리 조카 8세, 누나 34세, 엄마 58세, 외할머니 80세, 외증조할머니 100세..
20
죽을병 걸린거 아닌이상 세상은 돈때문에 젤 힘든듯
1
무신사vs지그재그 실시간 맞짱뜨는중
28
2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난 통증의학과 망언..JPG
6
3
전자렌지에 사과 돌리지마셈
17
4
선을 넘었던 서브웨이 메뉴
13
5
만난지 한달.. 진도가 너무 빨라
6
다이어트 중 엄청난 절제력
4
7
거북목의 최후
8
내가 다 아까워서 눈물이 난다 ㅜ
4
9
은행가서 말실수를 했다
1
10
의정부고 졸업 사진
4
11
상식이다 vs 배신 당함?
12
샤워 중 음성통화 걸려옴
13
어머니뻘 여성 겁탈하던 20대 남성 4층 투신 후 중상
16
14
샤워할때 이런 사람 있어?
15
브랜드 로고를 중세시대 스타일로?
16
사람마다 발음이 다른 단어
1
17
앉아를 가르친 결과
18
당근 운전기사 모집글
1
프미나 8년 무정산이엇다는거봣는데 그럼 어캐 산거야….????
10
2
축구 위시 대 라이즈였으면 누가 이겼을까
10
3
위시 라이즈 언젠가 같이 뭐 하는거 궁금했는데 막상 나오니까
3
4
원빈 리쿠 쌍둥이권법 개웃기다
1
5
올해 1억뷰 넘긴 아이돌 뮤비가 4개래
6
6
영케이 유튜브에 은석 소희 나와
5
7
그래도 앤톤이 수영 잘하자나
11
8
미나미 이런것도 잘 어올리네...
9
사쿠야 영어 안읽는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
2
10
큰방 사람 왜이렇게빠짐?
7
11
아니ㅋㅋㅋㅋ 위시라이즈 자컨 트윗썸넬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2
원빈 리쿠 앤톤 쇼타로 축구 못하더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13
은석 세레모니 보고 충격받아서(p)
4
14
위시 라이즈 자컨 내내 이러고 봄
10
15
라이즈 공케이 나온다
3
16
브리즈 분들 영현이 공케이에 라이즈 분들 나와요
9
17
유재석 F 구나
2
18
정보/소식
CG 퀄 개잘뽑힌듯한 넷플 드라마 동궁
1
19
주식 2달차인데 지금 같은 불장에 +130만원이면 개노답인거지…
1
20
랒윗 강강술래 뚫는 것도 보고 개웃음
1
잘한다 잘한다 하니까 결국 선 넘어버린 롯데리아...
28
2
김민희 진짜 트렌디하게 생기긴했다...
14
3
변요한이 티파니한테 커피차 보냈네...
3
4
살 많이 뺀 여연들 어케 튼살이 하나도 없지???
25
5
한소희 한복 어울리는거 ㄹㅇ 의외임...
28
6
요즘 시대에도 배우그룹이 있네..
13
7
와 동궁 보니까 우리나라 연출 진짜...
38
8
말 많은 3인방 핑계고 즌투 오는듯?ㅋㅋㅋ
1
9
참교육 올해 제일 잘된게 신기하네…
10
10
호프 제발 잘되라...
11
멋진신세계
그러고보니 세계서리 서로 사랑한다고 말 한 적 없어
2
12
7월 한드 한영 도파민 실화냐
3
13
오늘 디플 탑텐에 지창욱 필모 전부 순위 역주행함
2
14
장승조는 뭐로 유명해진거야??
51
15
기대작 아닌데 잘된 드라마 뭐가 있어?
11
16
허남준 생명의 가치 드디어 봤다
9
17
남주혁 쌍커풀 완전 자리잡았네
63
18
박지현 서인국 ㄹㅇ 북극여우 사막여우네 ㅋㅋㅋㅋㅋㅋ
3
19
남주혁 이도현 ㄹㅇ 제대하고 공백기긴 배우...
10
20
신드롬이었던 남캐 하면
7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