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연애 초반에 사친이랑 1:1로 술 마시는건 좀 그렇다고 서로 합의봄
근데 갑자기 애인이 나한테 자기 사실 며칠 전에 ㅇㅇ이가 고민상담 있다고 해서 앞에서 잠깐 만나서 술 마셨다고 통보함ㅋㅋ
소주 1병만 마셨다고 1시간 정도 있다가 얘기하고 왔다고 하는데 나도 말 안하고 만나도 되는건가
사친이 하는 말이 너 애인는 이렇게 둘이 보는거 다 이해해줘? 라고 물어봤대
애인 있는 사람 부르는 사친이나 그걸 나한테 말도 안하고 나간 애인이나 진짜 화딱지다 헤어져야지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