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54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9
0.4 쓰는데 딱 좋은거같음 

[잡담] 볼펜은 0.5는 두껍고 0.38은 살짝 아쉬움 | 인스티즈

딱 이정도

0.5는 묘하게 살짝 굵어서 공부할 때 아쉽고 0.38은 적당한가 싶으면서도 아주 미세하게 좀 더 굵었으면 싶음

별 차이 안나는데 써보면 느낌이 좀 다른 것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오 볼펜 뭐 써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이롯트 쥬스업 0.4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랑 똑같은 거 쓰는구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러개 쓰는데 요즘은 쥬스업 젤 잘쓰는듯
카코볼펜도 좋고 무지 펜도 조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딴소린데 글씨체 예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잇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38과 0.5사이라 딱 좋아 방안노트 쓰면 0.38은 묘하게 아쉬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글씨 이쁘다 내가 딱 저런 글씨체면 좋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필기할땐 날려써ㅋㅋㅋㅋ 그나마 일정체크 노트 메모할때나 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0.4 써봐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4 진짜조흠!!!! 0.5는 두껍고 0.38은 아쉬웠다면 강추합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 글씨 예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자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0.4는 처음 듣는다 0.38, 0.5, 0.7만 써봐서 몰랐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0.38에 비해 묘하게 만족스러워서 봤는데 0.4더라고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신 글씨체가 예뻐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요 익이니 흐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랑 같은거 쓴다! 난 쥬스업만 씀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쥬스업 진짜조음!!!! 공부 필기 막쓰기도 좋아ㅎ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쥬스업 최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쥬스업 너무 잘만든 펜같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딴말인데 혹시 글씨 어떻게 예쁘게 써...? 연습한거아냐 아니면 원래부터 좀 반듯했어?? 글씨체 너무 맘에 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옛날부터 반듯했어!! 근데 글씨체 교정은 꾸준히 했어 내 손에 제일 편한게 구부리는 글씨인지 날리는건지 어느정도 압력으로 잡았을 때 제일 편한지를 찾고 거기서 예쁜 형태로 교정하는게 좋은듯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홀 그렇구나 친절한 댓글 고마!! 압력 조절이 어려워서 꾹꾹 누르면서 쓰는데 이것부터 고쳐야겠다ㅜㅜ 땡큐❤️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꾹꾹 누르면 내 의지만 가지고 컨트롤 해야해서 힘 적당히 빼고 슥슥 쓰는게 중요한거같아 화이팅!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왕 0.4 첨 봤어 나도 항상 저런 생각했었는데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몰라쓴ㄴ데 봤는데 0.4였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진으로 봐서는 약간 물기 있는 느낌인데 실제로도 그래?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써봤는데 쓰고 5초지너서 문댔을때 번짐 1도 없음! 1초랑 3초는 번진다 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우잉~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글씨체가 너무 예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0.5도 0.7도 아니고 1.0 쓴다..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씨 예쁘다! 나도 한 번 써봐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종이머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이소에서 이천원이가 삼천원인가 주고 산 노트임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0.7 최고야 메롱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험생 공부 시간 이정도면 어때
17:10 l 조회 2
인스타에 데오드란트 광고 엄청 많이 뜨네
17:10 l 조회 2
얘들아 염색하고 물놀이하면
17:10 l 조회 1
얘들아 나 팀장한테 사회성 없다고 혼났는데 봐줘..
17:09 l 조회 10
다들 내집마련 몇살때할거야? 내집 vs 노후준비
17:09 l 조회 2
쉐어하우스 계약함
17:09 l 조회 5
진짜 옛날사람 기준은 싸이월드 버디버디 카카오스토리 지토 투지폰 써본 사람이래4
17:08 l 조회 14
대학생인데 2개월만 근무가능하거든 6개월 알바 지원해서2
17:08 l 조회 6
공휴일이랑 일요일에 일하는 직장 어때 ㅠ..?3
17:08 l 조회 6
43살 30살 커플도 말 나오니2
17:08 l 조회 15
불법으로 돈번사람 만날 수 있어?4
17:08 l 조회 8
연프 여출 중에 실물 본 사람 2먕인ㄷㅔ1
17:08 l 조회 11
어딜 가도 사람들이 좋아하는 사람들 특징이 뭔 것 같아?4
17:07 l 조회 11
노트북 새거사려면 쿠팡이 젤 싼가?
17:07 l 조회 6
혹시 집에 다이슨 드라이기 있는사람??1
17:07 l 조회 16
키큰남자는 키작은여자 좋아하는것보다는
17:07 l 조회 18
여자 32살 결혼 어때? 8
17:06 l 조회 26
알바 지원문자해놨는데 바빠서 못보고 하루뒤에 답장한게 잘못임??1
17:06 l 조회 6
이시기에 컴퓨터 죽었어..1
17:06 l 조회 4
나는 이제 아빠랑 안싸움
17:0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