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330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잡담] 어릴 적에 게임 실컷 시켜줘야 하는 이유 | 인스티즈

어릴 때 부모님이 언니만 닌텐도 사주시고 

명절 때마다 나 빼고 사촌언니 오빠들이랑 울 언니랑만 모여서 닌텐도 하는 거 옆에서 보던 게 한이 되서 지금 23살인데 닌텐도 덕후됨 

수집벽까지 생겨서 이쁜 ds 모델+게임칩들 수집까지 함.....

대표 사진
익인1
왜 언니만 사주신거임?ㅠㅠㅠ 내가다섭섭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닌텐도 한창 유행할 때 난 너무 어렸었어....😂 초1인가 2때였나
언니랑 나이차도 꽤 나서 언니만 사주셨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오히려 어릴때 ds 사주셔서 그거에대한 추억이 너무 커서 수집덕후 되버림 ... 근데 쓰니 너무 섭섭하겧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DS 게임칩 구할 때 플미 붙은 거 어짤 수 없이 살 때 빼고는 이제 섭섭한 건 없어!! 흑흑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스위치로 무슨게임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켓몬 ZA!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스위치 말고 컴게임 개많이했는에 크니까 컴게임 안하고 스위치 겜함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위치겜 재미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언니만 사준건뭐람. 그냥 같이 쓰라고 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니가 자기 물건에 대한 애착이 있었어서 같이 쓰는 걸 절대로 용납 못해했어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다 속상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모 그리 서운하지는 않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릴때 부모님이 장난감 잘 안사줘서 성인되서 키덜트 덕후되는 경우도 많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ㅠㅠ 내가 딱 그 모양이야😂
하나하나 모으고 플레이 할 때마다 공허함이 살짝씩 느껴진다....? 성인 때 해도 재밌는데 어릴 적에 했음 얼마나 더 재미를 느꼈을까..하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귀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ㅜㅜㅜㅠ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도 ㅠㅠ 그래서 지금 닌텐도 플스 데스크탑 다 모아재끼는 중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에게 주는 보상, 선물이라 생각하면 맘 편해지지 않아??
난 가끔 닌텐도 모으다 현타올 때 그렇게 생각하면서 계속 모았거든...ㅋㅋㅋㅋㅋㅋㅠㅠㅠ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아예 전문직 때려치고 게임회사 들어가려고 백수 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어렸을때 빠진다고 게임 못안시켜주신게 이렇게 돌아온다니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진짜임 어릴 때 기억이 부정적인거든 긍정적인거든 생각보다 뇌리에 잘 박혀서
나도 내가 부족하다 생각한 거 성인인 지금도 집착함
예를 들면 먹을 거 ㅇㅇ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왐마 근데 1개월 전 글이네 쓰니 놀랐겠다 미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먹을거ㅋㅋㅋㅠㅠㅠ 안뚱뚱한데도 가스라이팅 오지게 당해서 커서 폭식증 생김ㅋㅠ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나 막 폭식증까진 아닌데도 평소에 여차하면 폭식하고 배아파서 괴로워 함...... 엄마도 미안해하더라 차라리 키로갈때 먹으라고 둘걸 그랬다고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비슷한 결로 핸드폰...ㅠㅠ 진짜 남들 다 스마트폰 친구들은 아이폰 7쯤 쓸 때 나는 돈 아깝다, 공부 방해된다고 꾸역꾸역 폴더폰 쓰게 하고 그것마저도 툭하면 압수했었음 고딩 땐 내 용돈 모아 산 인강용 패드도 뺏어가서 아빠가 쓰려는거 보고 기가 참ㅋㅋ 그렇다고 스마트폰 중독이나 공부를 못했었던 것도 아님 꽤 잘했거든ㅋㅋ 근데 부모님은 걍 전자기기가 악마라고 생각했음; 그래서 난 학창시절 사진도 별로 안남아있고ㅠ 돈 벌고 나서 한동안 내가 쓰는 폰 시리즈 새로 나올 때마다 사전예약해서 바꿔치우는 얼리어답터 됨 ㅋㅋㅋ
1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나 팀장한테 사회성 없다고 혼났는데 봐줘..
17:09 l 조회 1
다들 내집마련 몇살때할거야? 내집 vs 노후준비
17:09 l 조회 1
쉐어하우스 계약함
17:09 l 조회 1
진짜 옛날사람 기준은 싸이월드 버디버디 카카오스토리 지토 투지폰 써본 사람이래1
17:08 l 조회 8
대학생인데 2개월만 근무가능하거든 6개월 알바 지원해서1
17:08 l 조회 5
공휴일이랑 일요일에 일하는 직장 어때 ㅠ..?
17:08 l 조회 4
43살 30살 커플도 말 나오니2
17:08 l 조회 12
불법으로 돈번사람 만날 수 있어?4
17:08 l 조회 5
연프 여출 중에 실물 본 사람 2먕인ㄷㅔ
17:08 l 조회 9
어딜 가도 사람들이 좋아하는 사람들 특징이 뭔 것 같아?4
17:07 l 조회 10
노트북 새거사려면 쿠팡이 젤 싼가?
17:07 l 조회 6
혹시 집에 다이슨 드라이기 있는사람??1
17:07 l 조회 15
키큰남자는 키작은여자 좋아하는것보다는
17:07 l 조회 17
여자 32살 결혼 어때? 7
17:06 l 조회 24
알바 지원문자해놨는데 바빠서 못보고 하루뒤에 답장한게 잘못임??1
17:06 l 조회 6
이시기에 컴퓨터 죽었어..
17:06 l 조회 4
나는 이제 아빠랑 안싸움
17:06 l 조회 6
요즘 코인장 다시 이제 활성화될까5
17:06 l 조회 18
밤에 잠 나흘씩이나 안자면
17:06 l 조회 4
수험생이면 화장하고 렌즈 사면 안돼?2
17:0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