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46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6

[잡담] 익들이라면 애기한테 양보할 수 있어? | 인스티즈 

[잡담] 익들이라면 애기한테 양보할 수 있어? | 인스티즈

롯데월드 매직패스 쓰면 당연하게 맨 앞에 앉고 싶잖아. 오늘 메이플 롤러코스터 이거 대기 한시간 찍혔는데 내가 맨 앞에 탔고 애기가 바로 뒤에 탔어. 근데 애기가 한시간 기다렸는데 맨 앞에 못 탄다고 악 쓰면서 엄청 우는 거임... 애 엄마는 2번째 자리도 재밌다고 하면서 달래는데 솔직하게 너네라면 자리 양보할 수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돈 썼으니 굳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거 일일히 봐주면 애 버릇나빠짐 그리고 굳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지하철이나 버스자리 정도면 애 막 다리 아프다고 우니까 비켜주는 거면 모르겠는데
이런 경우는 나도 굳이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버스나 지하철이면 비켜주겠는데 저 88000원 썼다고요... 괜히 눈치 줌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ㅇ 아니 진짜 그리고 애가 단순하게 속상해하는 거면 진짜 좋은 마음으로라도 바꿔줬겠지만
악 썼다며...... 안 되는 건 안되는거지 음... 하고 나같아도 넘겼을듯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세상의 쓴 맛을 알게 되겠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바꿔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찬찬히 읽으니까 악 쓰는 애한텐 안바꿔주고 싶을 듯 떼쓰면 다 되네 라는 걸 알려주고싶지 않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5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6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77 오히랴 애기 풀죽은게 보이면 해주고싶어지는데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싫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문 안 읽었는데 싫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도 좌절을 겪어봐야 함 ㅋㅋ 게다가 애 엄마가 달래고 있었다며 그럼 그냥 무시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도 양보 안 한거 잘 한거고, 아이 어머님도 딱히 쓰니한테 부탁하려고 하지도 않고, 최선의 상황인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버릇나빠져 아쉬워하는정도면 양보할텐데 악다구니쓰는건 안해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 난 악 쓰는 거 진짜 극혐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절대 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조카도 지맘대로 안 되면 악 쓰는거 있음 ㅠ 보드게임 같은 거 내가 이기면 난리나.. 근데 난 걍 안 봐줌.. 악 쓰다가 언니한테 끌려가서 혼나고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람 먼저 보내고 다음 번에 1등으로 타면 되자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ㄴㄴ 절대 놉 난 악 안 써도 안 바꿔줬을 듯 나도 돈 쓴 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절대 안해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놉
사소한 좌절감을 느끼면서 커야지 사회성 길러짐
집말고 밖에서까지 원하는대로 어떻게든 다해주면 지멋대로 청소년, 어른됨

거기다가 나도 돈쓰고 간건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양보할 이유가 전혀 없음 애엄마도 2번째 자리도 괜찮다고 달랬다며 걍 쓰니만 가만히 있으면 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울엇으면 줬을텐데 아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굳이.. 그 애기가 한타임 더 기다려서 맨 앞에 탄다고 했으면 되는거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히려 애교육에 안좋을까봐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세상이 지멋대로 안되는것도 배워야지 ㅇㅇ 안바꿔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애한테는 악써도 안 되는게 있다는 걸 배울 좋은 기회였겠네 양보 안 한 거 잘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현실은 니맘대로 다 할 수 있는게 아니란다 아가야 ..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웈ㅋㅋ 악쓰면 절대 싫어 ㅇㅇ 다른데서도 저럴거같아서ㅋㅋㅋ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487 06.06 22:1561561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298 06.06 23:5149385 3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121 14:202380 1
KIA/알림/결과 🌙260607 올스타전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이제는 제목을 어떻게 적어야할지 고갈되었지만, 그래도 투표합시다💜67 0:071294 0
삼성/알림/결과 🦁 260607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53 0:01642 0
쿠션 내 피부보다 어두우면 어떡해…
16:15 l 조회 4
가족 다 고유가피해지원금 받았는데 나만 못받음
16:15 l 조회 5
스토리에 태그 안하면 남친인강...??..?
16:14 l 조회 5
짤 좀 찾아줘
16:14 l 조회 4
은근히 깎아내리는 친구, 다른사람 말 전해주는친구 다 없애보면
16:14 l 조회 8
아 딱 5만원만 어디서 굴러왔으면 좋겠다....4
16:13 l 조회 23
주말에 엄마아빠 다 낮잠자는게 왜이리 좋지
16:12 l 조회 25
애인무새인 애들 왜 싫어하는거야?3
16:12 l 조회 29
회기역 경희대병원이 엄청 좋은곳임??
16:12 l 조회 8
27살 대학교 4학년인데
16:12 l 조회 21
스토리에 정치 티내는 애들 개많아서 너무 힘들다
16:12 l 조회 18
키캡 누가 유행시켰냐 진짜..2
16:12 l 조회 70
애국보수 우파들이 말하는 좌파되는 법1
16:11 l 조회 28
나 서른한살 주말에는 단 한발자국도 안나가는데
16:11 l 조회 14
근데 인스타가 극우로 치우치는것도 이상한게 아닌게1
16:11 l 조회 21
좋아하는 사람한테 선톡 왔어 뭬친!!!2
16:10 l 조회 71
너네도 생리할때 이래? 입맛 없고 단게 너무 땡겨
16:10 l 조회 5
성심당 웨이팅 많이 길어??1
16:10 l 조회 16
에ㅣ럴때 뭔가 슬픔.. 단톡방에사 내 말을 끝으로 한 2주동안 1
16:10 l 조회 32
건설회사 아들은 출근하면 뭐할려나? 1
16:10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