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24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잡담] 하이닉스 덕분에 아파트 살 수 있게 됨.. 40 | 인스티즈

코로나 시기 때 번돈 다 넣어놨었음

존버는 승리한다

대표 사진
익인1
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4억인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4억 아마 내 지금 월급으로는 40살은 넘어야 샀을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ㅊㅊㅊㅊ 좋은집으루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ㅊㅋㅊ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씨 인생역전이네 ㅊㅋ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코로나때 넣어서 지금까지 홀딩한거면 완전 실력자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력이라기보단 그냥 신경을 아예 안 쓰고 살았어 아빠가 무조건 오른다 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추카행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ㅊㅊㅊ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그럴자격 개잇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중간에 안판게 대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언제 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음 원래 주식 열심히 보던 사람이 아니라 타이밍을 못 잡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정도면 컨설턴트?한테 상담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부러워!!!!! 축하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멋지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야 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버님은 하닉이 오르실지 어떻게 알고계셨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평단만몇인지알려줄수있니.. 너무궁금해서 나 핸폰못내려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박 추카해!!!! 원금은 대략 어느정도 인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21년에 카카오를 산 나.. 네이버를 산 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난 사실 거의 잊고 지냈음ㅋㅋㅋㅋㅋㅋㅋ요새 주식 난리나면서 보기 시작한 거 100만원 넘었을 때 아 팔까 하다가 또 걍 냅뒀더니 또 오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정도 수익은 돼야 인생역전이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머싯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야 멋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축하해!!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ㄷㄷㄷ 멋지다
어디 집 살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대박이다 부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작년에 결혼준비하면서 집 알아보는데 지방인데 집값 에바고 사고싶은집도 없고 그래서 일단 나 살던데 계속 살면서 집 알아보기로 하고 자금 마련한거 삼전이랑 하닉에 몰빵했는데 행복해..ㅠ
단점은 더 이사가기 싫어져ㅋㅋㅋㅋ집값은 이만큼 안오를것같은데 주식 시드머니도 확 줄어버리니까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얼른팔어!!! 팔아야 진짜 내돈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 재 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코로나때 박응거면 먹을자격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쩐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얼마를 넣었는데 4억이나 됐어??대박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박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너무 부럽다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ˋˏ 와 ˎˊ˗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축하해 너무 멋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ㄹㅇ 축하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ㅊㅋㅊ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본받고감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사귀는 사이에 임신했고 중절수술 한다면 돈은134 06.12 19:188498 0
일상예비남편이 임신공격 당했다는데 어떻게생각해...?102 11:002634 0
일상나 배달시켯는데 어떧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87 06.12 20:338531 0
KIA/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2276 06.12 17:3319541 0
삼성/OnAir 💙🦁 260612 vs SSG경기 달글 🦁💙 -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2730 06.12 17:4017276 0
긴머리 직장인인데 에어랩살까 봉고데기살까???
11:39 l 조회 1
신혼여행 인스스 너무 많이올리는 친구
11:39 l 조회 1
슴일곱 명품 지갑 골라줘
11:39 l 조회 1
체벌이 생긴다고 학생 학부모가 다 좋아질거라 생각안함
11:39 l 조회 2
렌즈 한달용vs원데이
11:39 l 조회 4
축의금 얼마내는 게 좋을까..
11:39 l 조회 3
짜증난다 몸무게 드럽게 안 내려가네
11:38 l 조회 3
72년생 아빠 반팔로 라코스테 vs 폴로
11:38 l 조회 3
난 불초밥이 왤케 좋지
11:38 l 조회 3
작년이랑 올해는 5-6월 덜 덥지않아…?1
11:38 l 조회 6
점심추천점
11:37 l 조회 4
우리동네 맥날 알바 치킨패티 개맛없게 튀긴다ㅠ
11:37 l 조회 6
오늘 피부화장 레전드 잘됐다
11:37 l 조회 13
회사에 나한테 호감있는거같은 남자 동료가 있는데 연락한번 없으면 내 착각인거겠지..3
11:37 l 조회 17
나 리쥬란 맞으러 왔둠
11:37 l 조회 9
비행기 플라스틱 빵칼 기내나 위탁 돼?1
11:37 l 조회 4
집에 놀러가서 준 선물 별로야?3
11:36 l 조회 21
인복이 별개 아니야
11:36 l 조회 25
갑자기 66kg->58kg로 빠졌어 나 건강에 문제 생긴거 아니겠지?6
11:35 l 조회 28
절친한 친구 하나도 소용 없어1
11:3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