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060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38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유툽 난리남
대표 사진
익인1
어떤거? 꼽준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럴만도 나도보면서 연속으로 꼽주길래 왜저래 싶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ㅅㅈㅎ 3명이나 언급한건 좀 너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 좋아하던 사람들인데 급비호감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나이먹고 뭐하는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4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6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777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8888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999999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1010 뭐하자는건지 불만이면 자기들끼리 있는 사석에서 그러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11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1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1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1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1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1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17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19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2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21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ㅅㅅㄱ 수상 관련 언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쇼츠댓글들 진심 속시원함ㅋㅌ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궁금해서 보고 왔는데 ㅇㅅㅁ님이나 마지막에 나온 분만 안했어도 괜찮았을 것 같음...
받은 사람 민망하게 왜그러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주최측에는 항의할 용기없고 만만한 후배만 희생양삼아 꼴깝떠는게 누구 눈엔들 안 웃기겠음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주최측에 항의못하니까ㅋ
뒷풀이 술자리에서나 이야기 하지 자기들 밖에 없는마냥 다 보는 방송에서 뭐하지 싶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풍향고보고 호감이었는데 백상보고 팍식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댓글 4천개 달렸던데 속이 다 시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후배 머리채잡는거 오바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정도 백상시상에 문제가 있었던거면 본인들이 수상거부를 하지 후배 여배 앞에 놓고 꼽주는게 퍽이나 어른이 할짓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셋 다 이미지가 나한테 나쁜 건 아니었는데... 너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칸예웨스트가 노망나서 테일러스위프트 상받은거 망친거 생각나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3 ㅋㅋㅋㅋ노망 ㅋㅋㅋㅋ씨 개웃기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걸로 비유드니까 확 와닿는닼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때 칸예 정신병 걸렸냐고 전세계적으로 욕먹었는데 또 칸예빠들은 반대로 테일러 싸불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우 ㄹㅇ 난리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성민님 풍향고 보고 좋아졌는데 이번 일로 비호됨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놓고 앞에서 그러려면 본인들 상도 반납하면서 말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사석에서 할말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할말 못할말 구분할 나이 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식 소감 영상들도 댓글 난리났네 아이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윗댓 말대로 지들 상이나 수상 거부하지 쫀득하게 자기들 상은 다 챙기면서 나이 어린 후배 배우만 조리돌림하는 거 개짜침 시상식에 불만인 거면 받은 상 반납부터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ㄹㅇ 대놓고 일진짓한거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상을 맡겨둔 것처럼 구니까 어이없음
다른 후보 여배우들은 다 박수쳐주는데 저 팀만 저래서 더 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욕할뻔했다고? 말한게 진짜 충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33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솔직히 수상결과는 이해가 안되긴하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걸 속으로 생각하는거랑 입밖으로 내는거랑은 다른 문제라고 생각함
우리모두 입밖으로 말을 내뱉기 전에 한번반 더 필터링 합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어른들이 뭐 하는 거임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좀 충격받음.. 얼마나 특권의식에 쩔어있으면 저렇게 상 맡겨둔 것 처럼 그러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개싫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마플은 달아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22 마플좀 달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짜 문제인 곳을 디스해야지 어린 여자애만 잡는게 너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솔직히 상대가 김혜자였으면 그런 말 하지도 못했을꺼면서 딸뻘되는 후배가 상받은게 속으론 못마땅했어도 할말못할말이있지 욕먹어도 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22 나이 지긋이 먹어놓고 무슨 일진놀이하나 싶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김혜잔 받아도 연기력 논란이 전혀 없으니 ㄹㅇ 안맞는 것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근데 솔직히 어쩔수가없다가 저렇게 꼽줄만한 영환가? 평론가들이 빨아줘서 그렇지 생각보다 별로였는데; 요즘 나오는 영화들이 다 그놈이 그놈이라 좋아보이는거지 난 애매했다고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222 나도 의견이 같아. 이게 그냥 다른 배역이었으면 이해가 될 수도 있는데.. “어쩔수가없다” 에서는 배역이 엄청 작지 않았나...의미하는 바가 있는 것도 아니고.... 애초에 그냥 배우빨로 리스트에 오른거지 받을 정도의 배역은 아니었어. 근데 너무 우리나라 대표 시상식에서 친목으로 하니까 좀 그렇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상 준 백상은 욕 못하고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신세경이 넘 불쌍해
걍 줘서 받은건데 현장에서 나이 먹은 사람들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가만보면 배우들 뭐가 되는마냥 ㄲㄱ떠는거 너무 별로임
난 원래도 안좋아하는 배우들 감독이었는데 역시나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ㅅㅈ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그렇게 늙지 말아야지.. 나이먹고 감정에 휘둘리는건 진짜 별로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커뮤사세들 부지런도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심사와 시상은 백상이 했는데 욕하려면 백상을 욕해야지 왜 여배우한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백상 안봐서 뭔 영상이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풍향고 나온 ㅇㅅㅁ이 상받은 ㅅㅅㄱ 있는데 자기랑 같이 연기한 ㅇㅎㄹ배우가 상 못받았다고(같은 후보) 속으로 욕했다고 대놓고 말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헐.... 그걸 수상소감 때 말했다는거야 ? ㅁㅊ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ㅇㅇ검색하면 기사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ㅇㅅㅁ만 그런게 아니라서 3번연속 그러니 사람들이 화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ㅅㅅㄱ 이 일로 공황 온다 해도 이해될 정도임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신세경 파이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그냥 드립치려다가 실패한건지 왜그랬을까 싶긴함 하필 당사자가 훨씬 후배라서 사람들이 더 그렇게 생각하는거 같고 의도한건 아닐텐데 뭐가 좀 안좋은 방향으로 흘러간거 같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현장에서 공개적으로 그렇게 말하는게 정말 너무하다 싶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뒷풀이에서나 할말을 ㅋㅋ 공개적으로 하니까 .. 진짜 에바임 나이 훨씬 많은 사람들이 젊은 여연 꼽주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만만한게 여배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내가 신세경이였음 진짜 집에가서 멘붕왔을듯 너무해증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신세경 입장에서 한번만 생각했음 저렇게 말 못했을텐데ㅠ 얼마나 가시방석이엇겟음 자기가 달라한것도 아닌데 선배랑 감독이 3명이나 ㅠ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정작 그 작품도 노잼인데 상 많이 받은거 좀 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어쩔수가없다 난 상 왜저렇게 많이 받은지 의문임 ㅅㅇㅈ도 그렇고 이번에도 ㅇㅈㅌ 줬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휴민트는 보고 어쩔 수가 없다? 그건 안봤어.. 그 영화가 뭐 얼마나 대단했는지는 모르지만 같은 자리에 있는데 그런 식으로 말하는 건 좀 아니지ㅠㅠ 어쩼든 한참 선배고 어른인데.. 따지고 보면 으엥 저 사람이 상을 받는다고? 하는 사람도 몇몇 있었지만 그거 다 짚고 넘어가진 않잖아 근데 왜 그걸 수상소감에서 얘기를 해 상 받은 사람 민망하고 속상하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욕 먹을만 했음 ㅇㅇ 나도 다 호감이였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이 드실만큼 드신 어른들이 그랫다는게 충격적인 정도..나이 얼로 먹는거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나도 이번 일로 비호감됨 앞에서 할말 못할말 구분도 못하고 선배면 뭐 저래도 되는거임? 나이 먹었으면 후배한테 예의를 갖추는 법부터 배우길 ㅋㅋㅋ 본인도 선배가 수상소감으로 똑같이 말해주면 기분 나쁠거면서 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진짜 왜그러세요 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굳이 꼭 그 자리에서 저격해야되는 것도 아니고 상 받은 사람도 자기 후배고 동종업계 사람인데 무안하게 왜저러나 싶더라
인터뷰 기회가 얼마나 많겠음 교양있게 후배 축하하고 칭찬하면서도 주최측에 아쉬움은 얼마든지 얘기할 수 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의도 아니였어도 주어가 심사위원이였어도 어쨌든 받은 배우는 눈치가 보일수밖에 없는데 그 자리에서 언급하는 건 잘못됐다고 봄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진짜 실망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사석에서 해도 될 얘기를 받은 당사자는 생각도 안하고 말한게 좀 깬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ㄹㅇ 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그렇게 마음에 안 들면 내년부터 백상 꼭 불매하길 바람..ㅎ 본인이 인정 못 하게 시상하는 걸로 저렇게 꼽주는데 백상에서 주는 상 받고싶은 건 아닐 거 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6
개시러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7
공개적으로 개꼽주는거 보고 진짜 당황스럽더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123 7:529282 0
드영배 요즘 드라마라고 치면 누가 여주같음?96 06.16 20:369105 0
드영배멋진신세계 vs 신입사원 강회장69 06.16 18:214031 0
드영배 트럼프 아들 완전 역변했네65 06.16 16:2819611 0
드영배 진기주 붐업으로 이것도 제발 역주행해주면좋겠다52 06.16 14:3010961 1
박지훈 화법이랑 행동들 뭔가 되게 독특하면서도 예의있고 매력있음2
18:52 l 조회 41
이준영 금성제 연기 개좋아ㅠ2
18:46 l 조회 35
정보/소식 결혼의완성 '결혼의 완성' 남궁민, 골목길서 정체불명 헬멧남과 대면… 충격의 시작
18:39 l 조회 12
멋진신세계 앞으로도 한드 역사상 이런 대사 치는 남주 없을 듯4
18:38 l 조회 101
정보/소식 아파트 '아파트' 박병은, 고품격 빌런 변신…잔잔한 목소리로 제압한다1
18:37 l 조회 19
배우들 나이가 10살씩 어려진 거 같아6
18:35 l 조회 140
멋진신세계 최문도 몇화에서 박살 나??4
18:35 l 조회 63
송혜교 공유 넷플드 재밌을까4
18:34 l 조회 100
마플 성적 따잇 딴다 진심이였구나 진짜어그로인줄7
18:31 l 조회 65
마플 케찹고백 나 장르물 사이다물 좋아했는데 요즘 재미없어2
18:28 l 조회 23
참교육이 얼마나 대박났냐면 여기서 지우학 따냐 마냐 하는 추이라고 보면 됨 ㅇㅇ6
18:24 l 조회 245
정보/소식 내일도출근 강미나♥원규빈 이 투샷 뭐야? 설레네 (내일도 출근)
18:23 l 조회 224
신의구슬은 왜 묵힌거지?1
18:19 l 조회 113
알못인데 참교육 올해 들어서 가장 잘된편이야?7
18:19 l 조회 100
티벤 주말드 라인업 떴어?2
18:19 l 조회 50
마플 폭싹 해외 잘되었는데 아직도 저러네10
18:15 l 조회 92
마플 젭티 32년까지 중계권샀다며 독점하려고
18:15 l 조회 15
과거 배우들은 20대에 탑 된 경우가 많았는데20
18:14 l 조회 319
마플 진기주 원래 연기 못했나..4
18:13 l 조회 70
마플 내배우 일안해서 탈덕각 보이는데 씁쓸해1
18:13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