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250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왜 삼성전자는 얘기안해?
18
1개월 전
l
조회
752
인스티즈앱
난 삼성전자가 진짜 모든 사업체 다가지고있어서
나중에 더대박터질거같은 느낌인데 다들하닉만보고있네
물론 하닉도 대단함
3
익인1
하닉만큼 안올라서ㅜ
1개월 전
익인2
모든 사업체라는게 가전이랑 핸드폰 dx 말하는건감..? 오히려 거기가 지금 분위기 안좋음
1개월 전
익인3
ㄹㅇ 네가지 사업부 모르나 사업체 다 들고 있는게 썩 좋은 거 아님 ㅋㅋㅋㅋㅋ 괜히 좀만 몸집 커지면 분할하는게 아님
1개월 전
글쓴이
왜? 나 단편적으로생각해서 말한거긴한데 자세히알려주라
1개월 전
익인2
지금 삼전 하닉이 오르는 이유가 메모리 반도체때문이고 하닉은 오로지 메모리로 삼성은 말그대로 가전 핸드폰도 있는데 지금 오르는건 반도체 때문이지 dx쪽은 아니니까...
1개월 전
익인3
Ds dx mx 있는데 지금 오른건 반도체가 ai 랠리를 이끌어가서 그렇지 거기서 핸드폰과 가전이 추가 시장을 만들어서 이끌어갈 수 없음 ㅋㅋㅋㅋㅋㅋ 지금 시장이 오르는 이유를 전혀 생각하지 않고 많이 하면 더 크고 좋은거 아니야? 라는 단편적인 생각임
1개월 전
글쓴이
아 나공부좀더해야겠다 고마워
1개월 전
글쓴이
삼성이 재단이크니까 자기네 기술로 융합해서 제품들이나 부품들 만들어낼수있는 유일한곳아냐?
1개월 전
익인2
일단 디플 스디 다 다른 회사에서 공급하고 있는건 알고있지...? 제품이라는게 가전 폰 말하는거 같은데 지금 그게 아니라 ai 때문에 메모리 시장이 엄청 커진거라서 가전 폰을 지금 논하는건 의미가없음....
1개월 전
익인4
오히려 지금 입장에선 리스크 아님??
이번에 모바일 사업 망 아니었나
1개월 전
익인5
삼전 지금 반도체 말고 다른 분야는 안 좋아서
1개월 전
익인6
삼전이 범용디램 ssd 파운드리 강해서 장기전으로 가면 하닉 마이크론보다 훨씬유리함
1개월 전
익인7
지금 반도체 사이클 때문에 오르는건데
하이닉스는 반도체 몰빵이고 삼전은 반도체 외에 다른 사업부도 있으니까
하이닉스가 더 오르는거지
1개월 전
익인8
그 여러개중에 반도체만 호황이라서..?
1개월 전
익인9
장기로 보면 삼전이 더 멀리갈걸? 그래서 나눠서 투자하는중이야
1개월 전
익인10
22
1개월 전
익인12
내년에
50간다
1개월 전
익인11
삼전 지금 살짝 억까존이긴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계란김밥 시켰다가 욕 개같이 얻어먹었다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이거 지금 입으면 짜쳐..? 솔직하게 말해줘
일상 · 2명 보는 중
비만 갤러리 선정, 먹으면 돼지되는 과자
이슈 · 1명 보는 중
AD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성인용 기저귀 착용하고 공연한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채용공고 보고 있었는데 이거 뭐야ㅋㅋㅋ
일상 · 7명 보는 중
AD
현재 한국이 버터떡 훔쳐갔다고 난리난 중국..JPG
이슈 · 3명 보는 중
배달시켰다가 양심 없는 사람됨 ㄷㄷ.jpg
이슈 · 4명 보는 중
오늘자 영월 단종문화제 현장 분위기
이슈 · 1명 보는 중
AD
𝙕𝙄𝙍𝘼𝙇난 핑계고 유튜브 댓글 상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나솔 이짤은 볼때마다 처웃기네ㅋㅋㅋㅋ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 난 이물질 떡집 대응 수준..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광화문 편의점 김밥 재고 200개
이슈 · 2명 보는 중
임성한 작가가 드라마 쓰는 방식
이슈 · 5명 보는 중
한솥도시락 피셜 불변의 1위.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재미로 보는 신기(神氣) 자가진단 테스트.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최근 논란 중인 비만 관련 영상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
246
9:11
24299
2
일상
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
111
14:09
10286
0
일상
너네라면 삼전하닉 소개받았는데
115
9:23
18309
0
삼성
/
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914
16:17
8760
0
KIA
/
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1433
16:04
6100
0
한화
/
OnAir
🧡🍀🦅 260613 달글 🦅🍀🧡
1576
16:46
7057
0
롯데
🌺 260613 달글 // "GO HIGH!” 어제만큼 해줄 거지? 분위기 살리자🔥🍀🥦🧂🫘🌺
830
15:42
5699
0
SSG
/
OnAir
❤️ 담장 넘길 사람 구해요 | 06.13 달글 ❤️
806
16:51
5397
0
야구
여름에 다들 유니폼 안에 어떻게 입어?
45
10:42
3335
0
LG
/
OnAir
👯♂️❤️ 자 다같이 하나둘셋 이긴수 총각 파이팅🔥 | 260613 달글 🖤👯♂️
764
16:48
4748
0
메이플스토리
🍁쇼케 달글🍄
765
15:55
3966
0
두산
/
OnAir
🔥260613 두산vs기아 // 투수를 돕는 빠따가 되자! 출루율 높히고 장타 치고 득점권에서는 반 드..
587
16:25
2622
0
키움
/
OnAir
0613 임시달글
494
17:00
1705
0
NC
/
OnAir
오케이 "그 루틴" 발동 | 260613 달글
503
16:45
1622
0
KT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너는 이제 국대다. 26.06.13 달글🔮
435
16:30
911
0
바디트리머 써본 익??
18:54
l
조회 1
회사다니니깐 입맛없고 토할꺼같아
18:53
l
조회 3
아니 왜 엘베 점검중이지..
18:53
l
조회 2
23살에 만나서 29살까지 만난거면 장기연애야?
2
18:53
l
조회 7
퇴실청소랑 입주청소 같은거야??
18:53
l
조회 4
시력 안좋은 익들아 안경 안무거워?
2
18:53
l
조회 6
요즘 초등학생인데 말 느린애들 많던데
18:52
l
조회 6
나이 드니까 살이 겁나 안 빠지네
1
18:52
l
조회 8
월드컵 안볼수도 있지않나
1
18:52
l
조회 7
쌍수 풀기 가능함?
18:52
l
조회 5
맘스터치 간장마늘빅싸이순살 맛있어??
18:52
l
조회 5
클로이팅 복근 운동 해 본 사람
18:52
l
조회 5
단발인 익들아 !!
2
18:51
l
조회 7
잘 보이고 싶은 회사가 아니니까 다 내려놓게 됨
18:51
l
조회 8
방탄소년단(6)
추가하기
더보기
혹시 6방 없어져?
4
💜
1
고마웠어
2
탄소들 오늘도 힘내
1
탄소들 잘 지내지?
새해 복 많이 받아💜
1
청자다방 알바해본 사함 있여?
18:51
l
조회 5
수박 5키로짜리 이틀이면 혼자 다먹거든 수박도 살찌나?
1
18:51
l
조회 5
이제부터 절대 순살은 안시켜야지
18:51
l
조회 11
의자 방석 추천해줄사람 ㅜㅜㅜㅜ
18:50
l
조회 3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보통 가열요리에 안 써??
2
18:50
l
조회 16
잼민이들 많이오는 편알하니 괜히 불닭이 싫어진다...
1
18:50
l
조회 1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4
1
주말인데 주민센터 직원이 전화함
15
2
엽떡 컵떡볶이 좀 내주라
4
3
유투브 겜 광고 미친거 아님❓(후방주의)
12
4
대학 시험공부하는익들 불쌍하다
3
5
아니 땡겨요 이거 주문을 어케 하라는겨?
7
6
나 신입 한달차 안잘리는거 보면 참 신기한 것 같음..
7
난 이제 더이상 애들이랑 친하게 지내지 않을거임
5
8
신규도 아니고 휴가갔다온 동네주민센터 직원이 지 실수로 민원인 문서 잃어버려놓고 민원인보고 대놓고 다시..
8
9
성형이 잘받는 사람 특징?
4
10
내가 내 얘기 안한다고 엄마가 엄청 서운해하시거든
1
11
중소기업 다닐 바에야 알바가 낫지 않음?
27
12
요즘 초등학생인데 말 느린애들 많던데
13
월드컵 안볼수도 있지않나
1
14
찐친 축의금 얼마해?
3
15
개처낭패다... 케텍스에 충전 포트가 없음
11
16
이제부터 절대 순살은 안시켜야지
17
클로이팅 복근 운동 해 본 사람
18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보통 가열요리에 안 써??
2
19
나이 드니까 살이 겁나 안 빠지네
1
20
왤케 귀찮지 심심해서 새로운 사람 만나고는싶은데 막상
2
1
데뷔 5일만에 해체한 걸그룹
2
베트남 부촌 아파트 가격
15
3
공항에서 마약견 훈련에 협조하면 받는 굿즈..jpg
9
4
요즘 토스에서 대대적으로 미는 신기술..JPG
5
5
사위에게 2년 된 냉동닭을 준 장모님
8
6
메뉴 사진 보정 따위 없는 치킨집
7
💥남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학생의 스타일.jpg
4
8
행보관 꼬셔서 개꿀빤 동기
9
월 관리비 9억짜리 집
2
10
중국에서 재배중인 대왕 블루베리
9
11
세계적으로 한국이 소비량 최하라는 식재료
33
12
조회수 500만회 넘게 찍은 해외 대형 유튜버의 한국 급식
3
13
한식이 진짜 빡센 장사인 이유
3
14
허무하게 돈 날린 경험
1
15
혈당 스파이크 온 불곰
16
13년동안 쌀밥 안 먹기
17
일본 시골이 어떤 느낌인지 설명하는 일본인
18
한국보다 해외관광객수가 훨씬 많은 일본.jpg
19
80~90년대 부의 상징.jpg
1
20
건물주 친구가 징징대길래 한마디 했는데 예의 없나요.jpg
1
올해 다 밝혀지는 해랫는데
7
2
유연정 진짜 스케쥴 엄청 나네...
3
급상승
아니 진짜 최애가 누구인지 티가 나나봄...어제 오프다녀왔는데
2
4
2-3세대는 갑자기 쳐맞는경우 꽤 흔함...
6
5
정보/소식
미야오 엘라 팬사인회 스케줄 불참 관련 안내
1
6
제발 머리 좀 잘라
4
7
... 보 ㅇ ㅑㅖ~
8
오 다음 핑계고 조혜련 이경실 김지선이래
9
9
ㅇㄷㅇ 팬콘 누구 왔는지 아는 사람
5
10
정보/소식
오늘자 이번활동 마지막 팬싸인회에서 음중 1위 투표 부탁하는 아이오아이
11
헐 아일릿 체리쉬 안무 제임스가 참여했어?
7
12
다꾸 결국 밀리고있고 스티커는 겁나 쌓여있고
13
메가 팥빙 위에 젤라또 어디꺼지..
14
앤더블 180이 단신즈인거 좋아서 웃음나
1
15
파트 적어도 무대에서 눈에 띄는 애들은 다르네
3
16
원빈이 하와수 출근 포포몬스 떴다 ㅋㅋㅋ
7
17
유강민 ㅇㄷㅇ 콘서트갔나부당
2
18
티켓팅 하는 익들아 기받아가라
11
1
서인국 박지현 포옹짤 ㅁㅊ
2
2
와일드씽은 차라리 개봉하고 뮤비를 풀지
8
3
30대 탑여배들은 대부분 1롤드 하긴 하더라
4
선재 재탕해도 재밌을까?
14
5
허남준 실제로 연영과 입시 특기 무용했어서 턴 자연스럽네
7
6
멋진신세계
탕아턴은 허남준이 ㄹㅇ 순수체급으로 살린듯
3
7
박은빈은 브람스 부터 1롤이네
6
8
우리엄마 피오 아는거 신기하다 싶엇는데
1
9
이준영 커피차 배너에 금성제 사진이랑 눈 착하게 떠야지 써있으니까
2
10
이제 7월부터는 드영배 어그로도 조용해질까
29
11
근데 나는 참교육이 넷플에서 흥한게 좋은 현상 같음
2
12
기리고 건우랑 세아 착한게 맞나 ㅅㅍㅈㅇ
2
13
참교육
ㅈㅈ하게 학생역보다 진기주 피오가 더 어려보임ㅋㅋㅋㅋ
17
14
와일드씽 손익 넘길거 같음?
18
15
20 30대 여배가 중에 1롤을 계속 하는거 쉽지 않지?
12
16
멋진신세계
탕아턴이라는 말이 순수하게 웃김 ㅠ
2
17
강회장
이준영 인스스
3
18
이준영 데뷔 12주년 감사 인사 💛
5
19
김혜윤 드라마 생각보다 엄청 많이 하진 않았네
36
20
김혜윤 화이팅!!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