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2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2
난 삼성전자가 진짜 모든 사업체 다가지고있어서
나중에 더대박터질거같은 느낌인데 다들하닉만보고있네
물론 하닉도 대단함
대표 사진
익인1
하닉만큼 안올라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든 사업체라는게 가전이랑 핸드폰 dx 말하는건감..? 오히려 거기가 지금 분위기 안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네가지 사업부 모르나 사업체 다 들고 있는게 썩 좋은 거 아님 ㅋㅋㅋㅋㅋ 괜히 좀만 몸집 커지면 분할하는게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나 단편적으로생각해서 말한거긴한데 자세히알려주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삼전 하닉이 오르는 이유가 메모리 반도체때문이고 하닉은 오로지 메모리로 삼성은 말그대로 가전 핸드폰도 있는데 지금 오르는건 반도체 때문이지 dx쪽은 아니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Ds dx mx 있는데 지금 오른건 반도체가 ai 랠리를 이끌어가서 그렇지 거기서 핸드폰과 가전이 추가 시장을 만들어서 이끌어갈 수 없음 ㅋㅋㅋㅋㅋㅋ 지금 시장이 오르는 이유를 전혀 생각하지 않고 많이 하면 더 크고 좋은거 아니야? 라는 단편적인 생각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공부좀더해야겠다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삼성이 재단이크니까 자기네 기술로 융합해서 제품들이나 부품들 만들어낼수있는 유일한곳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디플 스디 다 다른 회사에서 공급하고 있는건 알고있지...? 제품이라는게 가전 폰 말하는거 같은데 지금 그게 아니라 ai 때문에 메모리 시장이 엄청 커진거라서 가전 폰을 지금 논하는건 의미가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히려 지금 입장에선 리스크 아님??
이번에 모바일 사업 망 아니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삼전 지금 반도체 말고 다른 분야는 안 좋아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삼전이 범용디램 ssd 파운드리 강해서 장기전으로 가면 하닉 마이크론보다 훨씬유리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반도체 사이클 때문에 오르는건데
하이닉스는 반도체 몰빵이고 삼전은 반도체 외에 다른 사업부도 있으니까
하이닉스가 더 오르는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여러개중에 반도체만 호황이라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장기로 보면 삼전이 더 멀리갈걸? 그래서 나눠서 투자하는중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년에
50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삼전 지금 살짝 억까존이긴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246 9:1124299 2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111 14:0910286 0
일상너네라면 삼전하닉 소개받았는데115 9:2318309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914 16:178760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1433 16:046100 0
바디트리머 써본 익??
18:54 l 조회 1
회사다니니깐 입맛없고 토할꺼같아
18:53 l 조회 3
아니 왜 엘베 점검중이지..
18:53 l 조회 2
23살에 만나서 29살까지 만난거면 장기연애야?2
18:53 l 조회 7
퇴실청소랑 입주청소 같은거야??
18:53 l 조회 4
시력 안좋은 익들아 안경 안무거워?2
18:53 l 조회 6
요즘 초등학생인데 말 느린애들 많던데
18:52 l 조회 6
나이 드니까 살이 겁나 안 빠지네1
18:52 l 조회 8
월드컵 안볼수도 있지않나 1
18:52 l 조회 7
쌍수 풀기 가능함?
18:52 l 조회 5
맘스터치 간장마늘빅싸이순살 맛있어??
18:52 l 조회 5
클로이팅 복근 운동 해 본 사람
18:52 l 조회 5
단발인 익들아 !!2
18:51 l 조회 7
잘 보이고 싶은 회사가 아니니까 다 내려놓게 됨
18:51 l 조회 8
청자다방 알바해본 사함 있여?
18:51 l 조회 5
수박 5키로짜리 이틀이면 혼자 다먹거든 수박도 살찌나?1
18:51 l 조회 5
이제부터 절대 순살은 안시켜야지
18:51 l 조회 11
의자 방석 추천해줄사람 ㅜㅜㅜㅜ
18:50 l 조회 3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보통 가열요리에 안 써??2
18:50 l 조회 16
잼민이들 많이오는 편알하니 괜히 불닭이 싫어진다...1
18:5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