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33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4
다 고민일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나예요,, 하닉 저번주에 1주 들어가서 벌써 20만원 벌었는데 이 정도만 벌고 튈까 싶기도 하고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그것도 접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 20도 아니구 25 벌었다 주말동안 쿠팡 풀로 뛰고 온 급인데 걍 익절치고 ETF 로 돌릴까싶기도 하고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난 삼전 7만원이얔ㅋㅋㅋ 전쟁 직전에 사서 21만원대임 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60만원대에 1주사서 그냥 쳐다만 보는중..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대박 부러워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부럽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지만 삼전 12만원에서 다 팔았음ㅠ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잉 그때 한 10주 들어가지 그랬엉 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때 시드가 그게 다였어..ㅠ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나야 ~.. 딱 100만원에 들어갓당..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저는 하닉도 아니고 삼전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윽 삼전말고 하닉 80까지 떨어졌을때 팔고 들어갈걸.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두가 다들 후회 중 ㅋㅋㅋㅋㅋㅋ ㅠ
난 삼전 16만원 갔을 때 1주 더 살 걸 생각도 안 했어 이렇게 금방 오를 줄 몰랐으니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추매 하기엔 돈없고 1주로 뭘 얻냐 싶어서 단타 밖에 몬하는 1인..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냥 지금 삼전 7만원 번 거 우량주니까 계속 묻어두고 다른 계좌 터서 상까바..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지난주에 한주만 샀는데 하.. 그래도 한주가 25만원은 일단 올라있네.. 더 살걸ㅜ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아빠가 그래ㅜ 하닉 1주 삼성 7주 있어
아빠가 주식 올랐다해서 인생 역전!?!? 했는데 인생 여전이었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닉은 최근에 100쯤에서 들어갔고 삼성은 7만원에서 들어가서 진짜 수익률로 보면 쩌는데 인생은 여전인~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팔아야 내 돈인 건데 빼기가 쉽지 않다 ㅋㅋㅋㅋㅋㅋ 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오늘샀어 1885000원에 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샀는데??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러니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가격으로 3주면 80때만 해도 몇 주야...80대 보고 비싸다고 조정오면 사야지 했다가 ㅎ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하닉 80일때 고민 하다 안샀는데 언제 저렇게 뛴거야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레기 ㅠ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다들 그때 샀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 지금은 1주 사지도 못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심 탔어야햇는데 ㅠ ㅋㅋㅋㅋ엳시 주식은 고민하면 사야되나봐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이렇게 오를 줄 알았냐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난주에 개고점에 사는거같아서 망설이다가 165에 2주 삿는데 도파민에 뇌 녹는중...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10만원에 1주삼...ㅋㅋㅋㅋㅋㅋㅋ 내 반려주식 이제 보내줄때가 되었는데 인간의 욕심이 끝이없구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13만원에 1주 산 나… 칭찬하면서도 엄청 후회해 ㅠㅠ 하이닉스야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미쳤네 내 직동은 5만원 1주 산 거 있대...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337 06.09 11:2281358 19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7 06.09 16:3554946 3
일상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74 06.09 20:0225253 5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33189 0
한화/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28512 0
25살 히키코모리 익인이 하루 일상 공유~!!
3:25 l 조회 4
중고딩때 늘 은따였던거 같은데 이유가 뭘까 3
3:21 l 조회 24
동성(女) 사랑 요즘 뭔가 사막여우상 > 토끼상으로 트렌드 바뀐거같음
3:21 l 조회 10
남자친구 사귀고 한 달만에 신용카드값 차이.. 40 5
3:20 l 조회 77
머지 방금 지진인가2
3:17 l 조회 68
정신과 가고싶은데 부모님한테 말 14
3:17 l 조회 37
러브버그 때문에 벌써 살기시러짐1
3:16 l 조회 24
나 지금 일본 후쿠오카인데 날씨 2
3:15 l 조회 49
약 처방받은거 6개월 지났으면 버려야 하나?
3:14 l 조회 13
생리통약 제일 쎈거 뭐야?9
3:14 l 조회 45
미장 진짜 흐른다 흘너5
3:13 l 조회 106
나 나이 먹었나봐5
3:13 l 조회 38
결혼식에 직장 사람들 안 부르면 어케 돼?2
3:12 l 조회 24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는사이트
3:11 l 조회 95
아 악몽 ㄹㅈㄷ
3:07 l 조회 15
난 회피형의 끝판왕이 자살충동 같아2
3:07 l 조회 47
나 마른 비만인가봐 뱃살이1
3:07 l 조회 29
벌레 잘 아는 사람.. (ㅎㅇㅈㅇ)4
3:06 l 조회 48
투신했는데 살아난 경우 본 적 있어?16
3:05 l 조회 91
배민5만준 친구 생일선물 뭐주지...6
3:05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