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39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7

하닉 97층 4주 있는데

예금 2천 빼서 넣을생각이 들어 미쳤나봐

대표 사진
익인1
당장 진행시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금이면 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97층이면 새로 사는게 아니라 물타기되서 괜찮을듯 어차피 오르긴 오를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금이면 금방 1년 예금이자 붙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예금이라 말하긴 했는데 발행어음임 1년에 이자 68만원... 반년 남앗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뭐야ㅋㅋㅋ 심지어 수시형도 아닌거야? 나도 총알은 발행어음에 넣긴하는데 수시형만 넣어서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ㅋㅋㅋㅋㅋㅋㅋ 수시는 아님.. 내가 들어갈 때 이게 이자가 높았어.. 3.5였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매해서 고민될만 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젠장 이렇게까지 오를 줄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82층인데 돈없어서 걍 하염없이 바라만 보고있음 대체 어디까지 가냐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넣어 나 3000 깨서 저번주에 들어갔는데 달달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97층이면 빨리샀네 안목 굿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360 0:1447831 5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40 8:3044597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06 10:0839719 0
야구/장터🍀❤️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65 15:25596 0
KIA 🌙260618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기아팬이라면 나눔 올스타 기아보내줍시다(제발)💜 48 0:01198 0
박당 1회라고 적혀있으면
17:12 l 조회 5
아니 근데 나 회사생활하면서 (얼마 안됐긴 함) 후배 세명들어왔는데
17:12 l 조회 6
엔비디아는 왤케 힘을 못쓸까
17:12 l 조회 3
아 난 좀 소리내고 다니는 사람 안좋아해
17:12 l 조회 6
나 오늘 네일 받으러 갈 예정인데 깜빡하고 네일 영양제 안 지움ㅠ
17:12 l 조회 3
직장 다니면서 공무원 준비하기vs일 관두고 알바하면서 공무원 준비하기
17:12 l 조회 6
아파서 쉬고있는사람 있어?
17:11 l 조회 3
주식장 오른다고 다 버는거아님
17:11 l 조회 14
병원 영양상담 받으랬는데 그냥 왔다
17:11 l 조회 7
공무원 하는 이유가 뭐야?1
17:11 l 조회 6
집가서 삼겹살 구워먹을 생각밖에없다
17:11 l 조회 4
어디 가게 들어가서 점원이 친절하게 인사하는데 남친 반응이..1
17:11 l 조회 12
이렇게 약속 잡는 유형 회피형 맞지?1
17:11 l 조회 7
저랑 반모하실분2
17:11 l 조회 10
미용실 가서 머리 감으면 돈낭비일가6
17:11 l 조회 10
으 약간 노출 영상 같은거 1
17:11 l 조회 8
우리회사 중소인데 공용메일 쓰거든? 제일 이해 안 가는 거
17:11 l 조회 8
아 피자 치킨 족발 땡긴다
17:10 l 조회 2
잠을 많이 자도 항상 피곤한 이유가 뭘까?9
17:10 l 조회 17
성형많이 한 익들아 돈 어케 모아서 성형한거야?5
17:1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2